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행복한 하루였네 🙃 + 앗 너무 행복해서 잊은게 있었다 스테비아 토마토 후기 : 괜히 걸어가서 사왔다 도넛을 위한 외출이라고 생각하지 뭐•• 근데 진짜 별로...4일 엄마랑 아빠가 할머니댁 간다고 해서 2판 시켜서 반띵한 핏쨔 김성래피자 이천본점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41번길 54 SK하이닉스임대아파트... 2023-06-26 02:33: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41번길 52, 1층
- 지번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산 148-1 현대어린이집
- 우편번호
- 17336
- 영문주소
- 52 Gyeongchung-daero 2041beon-gil, Bubal-eup, Icheon-si, Gyeonggi-do
김성래피자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1996-07-24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6360856
- 소재지면적
- 38.50
- 사업장명
- 김성래피자
- 업태구분명
- 패스트푸드
- 위생업태명
- 패스트푸드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38.5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157304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070000
- 관리번호
- 4070000-101-1996-00133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0-08-29 16:26:20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0-09-01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48919599686852
- 좌표정보y(epsg5174)
- 37.24664372403931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술 김성래피자 바이트살사 피자 안 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8/8 자꾸 알고리즘에 맥시칸 닭강정 떠서 3퇴인 날 양평으로 레츠고! 8/9 제 2의 고향 제천 음식 왜 이렇게 맛있어 정말ㅠㅠ 사라다빵 맛집도 접수완. 저녁에 송민이랑 혜지랑 급 번개! 다들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간단히 편맥하기로 했다ㅋㅋㅋ... 2025-09-04 12:4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소담소담 l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알아보기 백년가게&백년소공인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feat. 장흥회관, 김성래피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시장진행공단 SNS기자단 MD우쿤입니다. 어린 시절부터...수 있도록 작성해 주셨습니다. 스마트상점 기술보급 스마트상점 체험 후기 & 우수기술 패키지형 참여 소상공인 모집 공고 소상공인이 꼭! 알아야 할 스마트... 2025-11-18 16:2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후니의 오모시로이 안녕하세요 후니입니다 오늘은 수능깸에 밖에서 뭘먹지는 않았는데요ㅎㅎ 오늘은 집에서 피자를시켜먹었습니다 김성래피자라는 채인점에서시켜먹었는데ㅎㅎ 맛있더라구요ㅎㅎ 피자가배달되었습니다 오늘따라저피자판이 참으로아름다워보이는군요ㅎㅎ집에서 미스터백을보다가 시켰는데요 미스터백4회가오늘한다는군요ㅎㅎ... 2014-11-13 19:0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Life of Motion Sickness 활동한 김성래 디자이너가 오픈한 레코드샵이라고 한다. 오늘 다룰 레코드샵들 중에서는 가장 최근에 오픈하고 최근에 문을 닫았다. 위에 사진 몇 장만 봐도 알겠지만, 뭐하나 거를 타선이 없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중무장하고 있던 바이닐가게다. 너무 적지도 않으며,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은 양의 신품 바이닐들이 진열... 2022-07-17 20:1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Record 친절하셨다! 후기 보는데 오은지랑 넘 닮은 사람이 적은 게 있어서 보니까 진짜 오은지여서 정보 물어보고 갔당 *^^* 고기 굽는 공간도 따로 있고! 먹는 곳도 따로 있다! 쉽게 말해서 바베큐 장이 있다는 말 히히 속초 중앙시장에서 사 온 감자전도 맛있고 ~ 사실 식어서 덜 맛있었지만.. 가리비가 진짜 최고의 선택... 2023-05-17 09:4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Influencer 세종여왕 사용한 후기 올려볼께요 좀 기다려 보세요 이웃님들 ^^ ㅎㅎ 요건 핸드폰 케이스이구요~~~ 알록달록 실용적으로 이쁜아이들이 많아요~~~^^ 아고~~~고~~~ 탐나서 혼났던 홍대 인키안경되겠습니다!!! [http://blog.naver.com/inkeyeyewear?Redirect=Log&logNo=150178533476] 대박~~~!! 안경 테 보세요 ~~~ 넘 이쁘죠... 2014-03-07 03:3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면지네로그 칵테일 맛집..❤️🔥 둘 다 스모키함이 정말 좋았다. 마르게리따 피자 🍕 7,700원에 크기도 커서 가성비 좋은 메뉴. 맛 무난. 쫙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라 아쉬움ㅠ...피넛향 너무 강하고, 버터가 꺼끌해서 먹기를 포기. 본격 재즈공연 후기 - 🎷🥁🎶 내가 방문한 날은 ‘52번가 재즈 스트릿’ 팀이 연주 해주셨다. 역동... 2025-05-10 16:2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콩순이네의 소소한 일상 보면 김성래 피자가게가 보이는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동생이 우리집반찬 단골인데 제 입맛에도 딱이였던ㅋㅋ 저는 부산에 살고 있는데 동생에게 택배로 김치와 반찬을 보내달라고 할 정도로 맛있어서 택배로 받아서 먹기도 했어요. 부산에도 있었으면 맨날 단골 찍었을텐데..😭 흑흑... 몇달만에 경기도 동생네... 2023-05-30 16:3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