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zi 일상 zip 은행 구이도 꼭 드세요.. 다른 꼬치는 취향대로 골라골라~🍢🍡 “고쿠고쿠 블로그 포스팅 링크 [대구/중구]대구 신상 이자카야 맛집 고쿠고쿠 아직 잘 알려지지...경상감영공원 더 유우명해질듯한 브런치집 ‘브라체’+ 예약 정리, 디너 후기 추가 안녕하세요. 유지입니다. 오늘은 대구 경상감영공원 근처에 신규 오픈한... 2025-10-09 08:17:00
- 도로명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로 45-1 (칠성동2가)
- 지번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348-25
- 우편번호
- 41586
- 영문주소
- 45-1 Chilseong-ro, Buk-gu, Daegu
기리소금구이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1-05-24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3 3540365
- 소재지면적
- 49.89
- 사업장명
- 기리소금구이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1
- 여성종사자수
- 1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9.89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128287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450000
- 관리번호
- 3450000-101-2011-00127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3-02-21 10:01:57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3-02-23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5947710245485
- 좌표정보y(epsg5174)
- 35.879544302130434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백수가 된 꿀순이의 하루 바로 있어요 먹방후기 고기 나오기 전에 샐러드 먼저 맛보시구요, 다른 반찬도 먹어줬어요 고기가 나오는데 너무 이쁘게 셋팅되어 있더라고요, 중앙에 깍둑...있어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사르르~ 고기 옆에 있는 치즈같이 생긴건 기리모찌예요, 기리모찌 구워서 꿀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모두 셋트에 포함... 2026-04-26 12:47:00
-
오무의 기록 바로 후기 남겨봄 ✨ 코코스키 안양1번가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3번길 29 2층 코코스키 안양1번가점은 안양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함 안양일번가에 그 술집 많~~이 모여있는 골목에 있음 먼저 외관부터 일본 현지 느낌 뿜뿜하는 노란색 간판이 눈에 확 띄었당! 역전 할머니 맥주 위에 위치해... 2026-04-19 23:07:00
-
알을 깨고 나오다 한다) 이렇게 주문한 이유는 복어 사시미는 두툼하게 썬 복어 사시미 (붓츠기리텟사 / ぶつ切りてっさ) 가 아닌 큰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 얇게 썰어 펼친 전통...싶었기 때문. 2번 코스에는 오오자라 텟사 사시미는 있었지만 복어 소금구이가 없었는데... 그래서 나름 타협해서 2번 코스 2인분, 4번 코스 2... 2026-03-02 22:44:00
-
베리야 뭐해 ?_? 리얼 후기 시작할게요〰️🎵 달동 꼬지맛집으로 유명한 이자카야⭐️야키토리여운⭐️에 드디어 다녀왔어유〰️🍶 왜 이제서야 방문했을까요 🫠 불향 가득 머금은 촉촉한 꼬지들이 기가 막히는맛,,🤍 꼬지하나하나 정성스레 구워주시는 친절하신 사장님 😎 꼭 방문해보세유〰️⭐️#달동맛집#달동이자카야#달동핫플#달동술집#달동야키토리... 2026-05-16 10:26:00
-
지박령의 일상기록 화로구이 전문점 야끼니꾸 요인은 키오스크로 주문입니다. 야끼니꾸를 세트로도,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고 일본식 사시미류 안주들도 메뉴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요인2인모둠 세트와 된장술밥, 카이기리를 주문했어요. 관저동 데이트 맛집 야끼니꾸 요인에서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사이드 메뉴인 신라면을... 2026-04-09 14:59:00
-
기뮤나는 즐거워 야채구이도 기본으로 함께 나옵니당~ 빨리..익어줘.... 요정도면 80% 익은건가 하고 자꾸 뒤적여보게 됨ㅋㅋ큐ㅜ 익으면서 점점 윤기가 잘잘 흐르는게 진짜 넘 맛있어 보임 ㅠㅠ 고기 굽고 있으니까 뭉텅김치찌개도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1차 놀라고 안에 두부가 거의 한모가 들어있어서 2차 놀라밍 완전 펄펄... 2026-03-24 18:23:00
-
Grace's Footprints ⸝ဗီူ⸜✈️ 시오(소금)간이 되어있어서 기본으로 먼저 먹기 괜찮았어요. 이게 탄나카라고 중간 부위같아요. 두께도 적당하니 식감도 좋더라고요. 두툼하게 썰린 토로탄...되더라고요. 기본 규탄은 얇게 썰어내서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고 아츠기리 규탄은 두툼하게 썰려서 겉은 쫄깃한데 부드럽게 녹는 느낌!! 이게 진짜... 2026-02-23 00:04:00
-
낸디의 맛있는 혼자 여행 규탕메뉴들이 있네요. 아츠기리탄시오(두껍게 썬 우설 소금구이) 1장 980엔 네기탄시오(대파 우설 소금구이) 1190엔 우스기리탄시오(얇게 썬 우설 소금구이...가방과 겉옷들을 봉인해서 위에 넣어주기 때문에 핸드폰 처럼 필요한거는 미리 꺼내놓으셔야돼요 4. 야키니쿠·호르몬 맛 후기 먼저 고기를 시키면 양념장 2... 2025-12-23 00:11:00
-
김옥자씨의 천방지축 어리굴젓 하루 오리기리가 진짜 맛있었는데 입에 넣자마자 풍부한 내용물이 입안 가득 들어오고 고소하고 짭짤하니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미소 고등어 오리기리도 달큰하니 아주 맛있었음 ㅜㅜ 내용물이 아주 실해서 맛있었고 미니미니한 반찬들도 같이 먹기 좋았다 ㅎㅅㅎ 사실 이날 돈지루를 쏟아버려서.. 정말 죄송했는데 사장님... 2026-04-23 14: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