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게 젤 조아 안녕하세요 하리뷰입니다 🐻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신사 가로수길에서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았는데 여기가 아주 떡볶이에 진심인 곳이더라구요 ❤️🔥 "밀떡팩토리" 본점입니다 밀떡팩토리 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4 지하1층 밀떡팩토리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4 지하1층 ⏰ 영업시간... 2026-06-04 14:05:00
-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진영로 251, 1층
- 지번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여래리 378-1 1층
- 우편번호
- 50868
- 영문주소
- 251 Jinyeong-ro, Jinyeong-eup, Gimhae-si, Gyeongsangnam-do
하리쌀떡볶이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9-02-26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25.00
- 사업장명
- 하리쌀떡볶이
- 업태구분명
- 분식
- 위생업태명
- 분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25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097026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350000
- 관리번호
- 5350000-101-2019-00080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1-10-26 10:24:14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1-10-28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7405230556723
- 좌표정보y(epsg5174)
- 35.30237381768315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흐1소식 .·͙☽ 집 떡볶이와 김치김밥의 조화를 좋아합니두 ✨ #바로그집 마트에서 북경오리 세트를 발견했지 모야^.~ 잽싸게 담아왔다 구성이 꽤 알차서 먹으면서도 기분...배달 시켰는디용 웬걸 묵은지가 들어간 매콤한 닭볶음탕이었다 흠 주문한 나를 탓하리 ㅠ,.ㅜ 주말에 정소길이가 대전에 왔다네 🌝 예기치 못한 휴무가... 2026-06-04 12:41:00
-
하리니 뭐하니 안녕하세요. 하리니입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스시뷔페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메뉴도 다양하고 매장도 넓고...대구스시뷔페 #수성구맛집 #수성못뷔페 고민 끝 { 쿠우쿠우 수성못점 후기 } #대구스시뷔페 #대구뷔페 #수성구스시뷔페 #수성못뷔페 #수성못맛집 #쿠우쿠우... 2026-03-06 00:40:00
-
뚜루의 다이어리 (o´〰`o)♡*。 뚝배기 쌀국수 진짜 JMT인데, 가끔 국물에서 고수 맛 나서 화남 💢 crust smashburger 9 Đ. Đỗ Quang, P, Thủ Đức,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타오디엔수제버거맛집 #호치민수제버거맛집 오빠가 인스타에서 봤다는 Crust 수제버거 🍔 패티가 얇고 커서 먹기 편했음! 나는 소고기 패티보다는 치킨 패티 파인데... 2026-03-03 00:34:00
-
나름 열심히 합니다. 이번에는 떡볶이를 안 하셨다 가물어서 계곡에 물이 많이 없었다 다슬기들이 생각보다 통통~ 잠깐 내려가서 물고기랑 다슬기 구경함 항상 지나가면서 읽게 되는...돌아 고통을 몰고 끝내는 나에게 되돌아오니 항상 옳은 말을 배워 익혀야하리 그리고 해탈할 때쯤 나오는 해탈교 용문사 은행나무까지~ 봄이라서 꽃들이... 2026-04-27 11:30:00
-
하루☁️ 저 쌀과자 맛있어서 찍어둠 운동 안 간지 너무 오래돼서 진짜 가려고 했는데.. 지피티가 가지말라네 그래 감기 확실히 낫고 가자! (핑계아님) 점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치즈볶이랑 삼김 그리고 같이 일하는 쌤이 전주여행 다녀와서 사다준 초코파이까지 집에서는 도저히 공부가 안 돼서 퇴근하고 도서관 옴... 2026-02-10 13:23:00
-
뀰단지 탑승후기 이제는 적응됐다. 길바닥 탑승 셔틀로 멀리가서 길바닥에서 탑승 익숙하다 좌석은 근데 왜인지 모르게 나에게도 조..금? 좁다고 느꼈다. 여느 저가...철도 타고 Potsdamer Platz역에서 횐승하는데 go asia 들름! 숙주랑 청경채랑 떡볶이떡이랑..유부랑...마라소스랑 이것저것사옴 일요일이면 다 문닫는 독일... 2026-02-09 19:47:00
-
우당탕탕 많지만,, 후기는 여기서 독일 silvester의 민낯을 고발 Silvester(질베스터) = 독일어로 새해전야 꽤나 충격적이였던 독일 새해전야를 기록해볼까 합니다 ... m.blog.naver.com 1/1 모든게 다 닫은 1/1(공휴일) 마인츠 시내. 일요일에 밖을 나갈 때마다 가게가 다 닫아서 도시가 텅텅 빈 느낌이다 그래도 eisgrub은... 2026-01-16 09:17:00
-
하리로그 안녕하세요. 하리입니다. 정신없이 결혼식을 마치고 저는 현재 신행중이에요. 출국하기 전 마지막 음식으로 김밥이랑 떡볶이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인천...향해 쭉~ 앞으로 가보기만 했는데, 한층 내려가니 식당가가 있었어요. 쌀국숫집도 있고 중국집도 있어서 다음번에도 오면 여기 와보려 해요. 별미분식 입구... 2026-01-15 16:31:00
-
OH STOCKHOLM 바디프렌드 후기 초반: 온열기능 죽인다. 이거 물건이네. 후반: 이게 정녕 나를 죽이려고 작정을 했구나. 한국 본가에 바디프렌드가 있다. 이거 하고 꿀잠 잤음... 나 여기 얹혀 살까?ㅠㅠ 진심 우리 집 요양원 같네... 바닥에 널려있는 건 방금 배송 온 온수매트임... 두툼한 삼겹살 얼마만 눈물 줄줄 ㅠ0ㅠ 한국... 2026-02-01 0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