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 "ON" 6월 13일 토요일 저녁 7시경, 남자친구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내돈내산 후기예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50대 가능한 넓은 주차장 항목 내용 업체명 동춘당...마무리 원하는 분 왜 동춘당 오산세교점을 골랐냐면 저는 사실 등촌칼국수처럼 사골 육수에 손칼국수가 들어가는 스타일을 굉장히 좋아해요. 근데 이번엔... 2026-06-18 17:35:00
- 도로명 주소
- 대구광역시 군위군 군위읍 동서1길 14
- 지번 주소
- 대구광역시 군위군 군위읍 서부리 30-16
- 우편번호
- 43114
- 영문주소
- 14 Dongseo 1-gil, Gunwi-eup, Gunwi-gun, Daegu
- 연락처
-
054-382-2939
세교손칼국수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1997-03-03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4 3822939
- 소재지면적
- 108.89
- 사업장명
- 세교손칼국수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108.89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087650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141000
- 관리번호
- 5141000-101-1997-00012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11-22 20:29:59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4-11-24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56795782968905
- 좌표정보y(epsg5174)
- 36.23715590238337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Could go anywhere, Could have everything 맛집, 동춘당샤브칼국수 내돈내산 방문후기 :)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샤브샤브 :) 동춘당 샤브샤브칼국수 오산두곡점 경기도 오산시 서부로 33-18 1층 위치...뻥튀기가 있는 셀프바가 있어요. 요건 식사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한두 개 집어먹기 딱 좋아요. 고소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조선 애피타이저ㅎㅎ Tip... 2026-05-01 11:30:00
-
젼 라이프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동춘당 샤브샤브칼국수 오산세교점 경기도 오산시 서부로 33-18 1층 동춘당샤브샤브칼국수 오산세교점 경기 오산시 서부로 33-18 1층 ⏰영업 시간 : 매일 10:00-21:00 (라스트 오더 20:20) 📞전화번호 : 031-377-7753 🅿️주차장 : 매장 앞 전용 주차장 (최대 50대 수용 가능) ✔️ 포장 가능... 2026-03-19 01:00:00
-
떠기형제 우당탕탕 여행노트 쑥칼국수도 넣어서 먹었어요~ 김치랑 같이 한입 냠냠 ㅎㅎ 얼큰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 마무리로는 방앗간 참 볶음밥~ 직원분에게 요청하면 재료를...오산세교 맛집 한식 즐기러 동춘당 샤브샤브칼국수에 다녀온 후기였어요~ 저희는 초당순두부 샤브칼국수를 즐겼는데 쑥칼국수에 소고기, 샤브 야채가 기본으로... 2026-04-21 13:36:00
-
귀여운 푸디님의 블로그 계속 손이가는데요 샤브샤브랑 잘 어울렸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테이블마다 김치항아리에 김치 넉넉하게 담겨 있는데 추가로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간장소스 듬뿍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부드러운 순두부가 듬뿍 들어간 샤브칼국수 언양식바싹불고기 아니어도 샤브샤브 고기와 두부로 단백질 충분한... 2026-05-11 18:00:00
-
이먹방 별미!! 얇게 눌려서 구워진 불고기인데 단짠 양념이 제대로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맛 ㅎㅎ 샤브샤브랑 같이 먹어도 조합이 정말 좋았고, 간장 소스에 살짝 찍어먹어봤는데 감칠맛 대박 !! 이었습니당.. 1️⃣ 샤브샤브 먹고 2️⃣ 칼국수 넣어서 마무리하고 3️⃣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볶음밥은 무조건 드세요!! 거의... 2026-04-20 14:26:00
-
맛있는 걸 좋아해 서비스에 약합니다 ) 화장실은 매장 바깥에 있는데 깨끗했고 화장실 가기 전에 손 씻을 수 있는 개수대가 있어요 굳이 화장실까지 안가도 밥 먹기 전에 뽀득뽀득...깨끗해요! 가족 식사나 단체 식사도 무리 없이 가능합니다 #오산세교맛집샤브샤브 #오산세교맛집칼국수 실제로 가족식사를 하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2026-04-06 20:43:00
-
똑띠파란이 여행 오산세교 맛집 샤브샤브 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랍니다. 새로 오픈해서 반짝반짝한 깔끔함은 물론이고,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손색없는 정갈한 메뉴 구성까지! 지금부터 생생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목차 첫 만남: 깔끔함과 세심함에 반하다 이색적인 만남: 초당순두부와 샤브의 조화 아이들... 2026-03-17 12:24:00
-
아주 작지만 확실한 행복 면발도 손칼국수 느낌으로 수타면의 두툼한 씹는 식감이 예술~ 짝꿍은 기본간이 되어 있다고 소금이나 설탕을 추가로 가미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고 주인장은...추가로 제공해 주시면서 콩나물무침도 가져다 주셨어요! 벧엘콩국수세교본점 밑반찬도 가짓수 많고 너무 정성스러워요. 반찬들 모두 하나하나 너무 깔끔... 2026-01-28 14:20:00
-
좋은 공간들, 순간들 자꾸만 손이가던 셀프바..! 심지어 막걸리도 무한리필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오산세교 맛집 알아보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음. 막걸리 개마심; 그리고 뻥튀기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고 고소함. 메인 음식 먹기전부터 이렇게 다 마음에 들면 어쩌자는 거쥬,,? 사장님..? 동춘당가면 막걸리 무조건 드셔야 하니 차놓고... 2026-03-14 14: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