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ztzeJ.zip 제가 얌전히 살고 계신 줄 알았죠? 살짝?) 늦었지만 핼러윈 때 또 놀러 갔었어요 저 정말 기대하고 갔거든요 막 게임한다고 하고 다들 이쁘고 잘생겼다고 후기도 보고 근데 샤걀 제가 생각한 게임이 아니었어요 그냥.. 저런 답변 받은 거 랜덤 돌리기 해서 팀짜가지고 서로 얘기하다가.... 갑자기 QR코드 미션이라고... 2025-12-08 17:36:00
- 도로명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자라우길 7-44 (칠전동)
- 지번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칠전동 22
- 우편번호
- 24239
- 영문주소
- 7-44 Jarau-gil, Chuncheon-si, Gangwon-do
마내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08-12-26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33 252 4178
- 소재지면적
- 49.44
- 사업장명
- 마내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9.44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078573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181000
- 관리번호
- 4181000-101-2008-00399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2-12-13 17:06:30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3-06-13 00:0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71031997649294
- 좌표정보y(epsg5174)
- 37.85278508547629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지수 좋은 날 매실원액, 뮤지컬 티켓 주는 산타가 있다? 히힣 감사용 고마운 마음에 필요할 것 같은 멜라토닌 좋은거 선물로 쏴드림! ㅎ 낄낄 불면증 타파! 환연 15화 후기 저건 시작에 불과함… 진짜 다들 진절머리남 다 나가줄 수 있을까? 노상현 빼고 다 나가 붉은 끼끼 염색 해떠요 색 얼마나 이쁘게 나올지 기대됐는데... 2025-12-14 15:3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감 잡았다... 감자 밧다 돈내고) 도영님 매년 메시지 갱신좀요 누가생일5일뒤에군대가래 가지마 처자다가 찍힘 ㅅ벌 뮤지컬보러가는데 첫눈 근데 폭설이 마내박로 생성 ㅋㅋ? 그리고후기 당근직거래실패! 근데 미안하다고 덤으로개많이줘서 용서 우리 편지는 올해가 마지막인거야 알았지? 그만쓰자 드디어 다모음 그냥해... 2026-01-01 20:0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 모임ㅋㅋ 와이때봄동비빔밥유행함ㄷ 2차왓어요 우리좀귀엽다 기엽 비와서바닥이 마내가박성훈이가 상태가됨 알바좃뺑이치고다다집 왜갓냐면 또여니보러같이가야...이 마이크이쁜거같음 여니따랑해 여니알라뷰 아카이브원최고짱이야 쪽쪽 후기써야하는데인덱스콘부터밀려서참막막하다 곧씀 ㄹㅇ 근데아레나좋은거같음... 2026-06-19 23:5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헤니 생각이 들더라구요:) 식기세척기 없었으면 아마 둘다 지쳐서 집안일을 누가하내 마내 싸웠을꺼에요 시간을 벌어주는 의미에서 참 좋은 소형가전인거같습니다...리빙아이템 > 🔻click!🔻 [말띠초보맘] 해피달링 워터탭 세면대 수전 설치 후기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2026-03-20 21:0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올바른 지구인으로 살아가기 이내마내 기싸움하고 아가리 털면서 기만하는 게 뭐가 재밌냐?? 그리고 젠장 제발 근친상간 좀 하지말라고 제발 근친상간 그만 좋아하라고!!! 개역겨움 우웩 웩웩웩 그럼에도 느낀점이라면 자식농사는 애당초 짓는게 아니다? 라는 감상입니다. 시즌1 보고나서 시즌2도 3편?정도 이어서 봤는데요. 봤던가? 기억이 안 날... 2026-06-04 13:4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케럽클 좀 길게 있어요 그치만 구경해주세요 금요일에 퇴근을 하고 서울로 넘어와서 친구들과 쥑이는 저녁을 먼저 먹었고요 그러고 밖에 나오니 눈 존니 옴 마내박로 상태로 뚜벅뚜벅 공항철도 타고 공항 넘어갔어요 눈을 넘 많이 맞아서 찝찝해가지고 공항도착하자마자 지하 사우나에서 샤워부터 갈김ㅋ 제 비행기는 홍콩... 2026-01-31 00:1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내 일기장 ㄴ 마내박로 ㅈㄴ 싫다진짜.. 콜라보 인형 앙.나 귀여움.. 윌 나왓은💕 갈테야테야.. 뒤집힌 세계로 갈테야 ㄴ이건뭐그냥ㅈㅅ하러가겠다는거죠 대충살자 22 X발 이땐 그래도 이상태엿는데 지금은..ㅋㅋ 씨발 내가 잘하자고 했잖아 근데? 지금 쓰고있는 4월 개아미 아랑맥스상태 됨;; 스트레스받으니까 처먹는다... 2026-04-24 21:1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나는 나는 갈테야 연못으로 갈테야 사진(마내박로) 억떠케 걸으라는거야;; 겨울에는 이렇게 아침에도 깜깜해서 출근할때 좀 무서웟긔 ㅜㅜ 덕질물품 매입하러 홍머까지 오는 여자 어떤데.. 무신사에서 엔하이픈이랑 콜라보 한대서 갓다가 온갖 중진 일진들 사이에 껴서 개찐따처럼 오도카니 바라만 보고 서잇기 챌린지 어그것도다박성훈챌린지엿어... 2026-04-01 10:2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 지우온냐: 공부ㅍㅇㅌ!! 나: 헋 광야옴. 햄벅 먹음. 아귀찮아서 못쓰겐네 마내박로2 나 역에서 집까지 삼십분걸리는데 막차 끊켜서 걸어감 엄빠찬스 안됨...ㄱㄹ안치고 개개개객개ㅐㅐㅐ츠어서 쩔수없엇읍니다.. 다들 막 사녹 후기 적든데…………. 그거어케함?? 보고 나오면 기억이삭제되는데… 내가 적은 후기... 2026-03-02 16:5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