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가득 행복한 공원 어색함을 씻어주었습니다. 이제는 혼밥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와방 가게 앞 안내문에 혼밥 환영이라고 적어놓아 주셔서 와방 사장님 감사합니다. 와방 혼밥 솔직 후기 🍚혼밥 환영하는 안내 문구 감사합니다. 🍚 혼밥을 하는 사람이 혼자가 아니어서 좋았어요. 🍚근처 직장에서 오신 분들이 핸드폰 켜고 이어폰... 2026-04-06 09:00:00
- 도로명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염화로45번길 13, 1층 5호 (화정동, 라인동산아파트상가)
- 지번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930-1 (라인동산아파트상가, 1층5호)
- 우편번호
- 62029
- 영문주소
- 13 Yeomhwa-ro 45beon-gil, Seo-gu, Gwangju
와방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09-01-21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31.00
- 사업장명
- 와방
- 업태구분명
- 호프/통닭
- 위생업태명
- 호프/통닭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아파트지역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31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075072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600000
- 관리번호
- 3600000-101-2009-00011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1-10-07 09:58:13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1-10-09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6.87021823078737
- 좌표정보y(epsg5174)
- 35.137881069608355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넓고 많고 다양한 블리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조금 편안한 한 끼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래서 태화강국가정원 근처를 천천히 살펴보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와방이었습니다. 처음 가게 앞에 섰을 때 복잡하거나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라 차분하고 정돈된 느낌이 들어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향했습니다. 태화강국가정원밥집... 2025-12-31 10:00:00
-
사과, 설탕 그리고 햇빛 안녀아세요? 모두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썩 나쁘지 않게 지내고 있답니다 이번엔 최근에 다녀온 체인소 맨 전시회 후기를 써보려 했는데 생각해 보니까 5월에 다녀온 주술회전 전시회 사진들이 갤러리에서 저만 바라보며 5개월을 울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내친 김에 기록 겸 같이 써봅니다... 2025-10-10 18:31:00
-
아띠의 일상 이날은 화이또데이~~ 등산 모임 다닌지 처음으로 대(?)인원이 모이게 되어서 작은 선물을 준비해 보았당 쿠팡으로 주문한 소분 간식들 ㅎ_ㅎ 전날 인원수에 맞게 포장하는데 재미지드라고~ 예전 남찡구 군대갔을 때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ㅋ 엄마랑 동생이 보더니 등산에 미쳤네~~하시는데 마쟈 >< 요즘 등산이 넘 재미... 2026-03-25 16:58:00
-
유부뱅 모험기✈️ 모레가 가득했어요 이 이후로 먹물 들어간 음식은 멀리했어요 아주 기대하고 두번이나 찾아간 곳이라 실망이 컸네요😭 아쉬웠던 세비야의 빠에야 맛집 후기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아서 더 속상했어요 하지만 아름다운 세비야는 제 마음속 1등 추억으로 남아있어요 구스토만 피해주세요! (진리의 사바사는 기억해... 2025-09-10 08:31:00
-
♡̷̷ 3일은 둔 거 같아서 쭈욱 늘어나야 하는 마시멜로우가 딱딱해지진 않았을까 걱정 단면을 보기 위해 포크로 잘라봄 굿 아직 부드러워 보이는군 마시멜로우 와방 맨 밑부분엔 빵이 깔려있음 생각보다 좀 커서 한입에 먹긴 좀 그렇구 포크로 한입 냠 겉은 초코 속은 마시멜로우가 부들부들하고 말랑말랑 넘 맛있음... 2025-01-11 12:11:00
-
햐미의 지구별 여행기 휴 ! 다행 ^-^ 평점이 9점이라니 귀하다 ✨ 저는 굉장히 무난한 시각을 갖고있어서 네이버 평점과 비슷하게 영화를 봐요 F1 더 무비 평점 별 ⭐️⭐️⭐️⭐️ : 짧은 후기 : 🎬 F1 그런거 몰라 사람이고 러닝타임도 155분이라 2시간 30분 짜리인데 안지루했다 일단 주인공 브래드피트 너무 잘생겼고..😁 뻔할 수 있는 내용인데... 2025-09-09 15:13:00
-
도담이의블로그 안녕하세요~ 간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왓숩니다✌🏻 배달이엇지만 스끼다시가 정말 최고엿던,,,!! 바다마을_모듬회 솔직후기 시작하겟습니다~ 바다마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59 🚩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59 ⏰ 영업시간 12:00~03:00까지 연중무휴‼️ 🅿️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야 합니답... 2026-06-17 16:17:00
-
어른 되는 방법 중심으로 지점이 되게 많은데 제일 최근에 생긴 7.4 지점만 유일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나머지 지점들은 예약이 안될뿐더러 웨이팅이 굉장히 심하다는 후기를 봄😭 웨이팅을 싫어하는 나는 예약이 가능한 식당을 선호하는데 우리가 징기스칸을 먹으려던 날이 비에이 투어 다녀온 뒤 저녁이였다🥺 괜히 예약했다가 투어... 2024-12-03 09:13:00
-
심가의 미니라이프 조금 싱거웠고, 면과 소스가 따로 노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총평 와방은 이전의 추억이 있는 곳이었고, 사기막골에서 확장 이전한 후 처음 방문했어요...제가 지금 그렇게 느낄수도 있다 생각이 들어요. 탕수육이 맛있어서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탕수육과 다른 메뉴를 시도해보고 싶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2024-10-16 15:4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