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ㅠㅠㅠㅠ 정말 정신없이 코 박고 먹느라 바빴답니다 ㅋㅅㅋ 뭔가 김밥은 그냥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여기서만 사먹게 되는 그런 맛..ㅋㅋㅠㅜ ❤️ 김밥먹짱 결론 후기: ⭐️⭐️⭐️⭐️⭐️ 인테리어 깔끔&분위기 오픈주방으로 위생 청결 무엇보다 맛으로 승부보는 가게 같음 뭐 하나 빠짐없이 메뉴 다 대존맛 .. 재방문의사 완전... 2024-11-07 15:33:00
- 도로명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562번길 67, 1층 일부호 (괴정동)
- 지번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 63-1
- 우편번호
- 35269
- 영문주소
- 67 Gyeryong-ro 562beon-gil, Seo-gu, Daejeon
김밥먹짱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4-10-22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46.76
- 사업장명
- 김밥먹짱
- 업태구분명
- 분식
- 위생업태명
- 분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6.76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013651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660000
- 관리번호
- 3660000-101-2024-00465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11-05 20:22:49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4-11-07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38289326369328
- 좌표정보y(epsg5174)
- 36.34029083006099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덩이일상 싶어 후기 남겨봅니당! 위치 및 영업정보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 319 113호 영업시간 :월 - 금 08:00 ~ 20:00, 토 10:00 ~ 20:00 (19:50 라스트오더, 매주...주차 : 상가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1시간 무료) 전화 : 042-485-6933 옐로김밥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319 113호 외부 & 내부 노란색 포인트 간판과 외부... 2026-06-11 02:30:00
-
먹을 때 행복한 먹짱만두。·͜·。 #컵누들저당불닭 + #한끼통살닭가슴살소시지 컵누들 불닭맛 맛 없다는 후기를 엄청 많이 보고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자극적이면서도 클린한 식단...대전 둔산동 김밥 맛집] 강민경 김밥 : 식물원김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먹짱만두입니다 🥟 원래부터 김밥 맛집으로 유명했지만 강민경김밥으로 더 유명해... 2026-03-31 13:15:00
-
퐁당한 블로그 대전먹짱인제가 식물원김밥이 대전에 생겼단 소문에 도저히 그냥지나칠수가 없었답니다 오전반가쓰고 김밥사러오는 나,, 족음머싯움 주차는주변에 공영주차(찻길옆갓길)하면됨 미리예약하려고 전화 한 5번해서 겨우 햇둠 근데 오전열시에간다햇더니 그땐 예약안해도 바로나온다고 하셨지만,,불안한 맘에 걍 예약햇더요... 2026-06-13 14:09:00
-
끄적깨작 나.. 먹짱 꿈나무🌴 오사카 1일 10끼를 기대하며 여행을 시작한다. 관광/쇼핑 제외 음식으로만 후기를 채워보려 한다.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먹은 첫 메뉴는 라멘이었다. 🐧 상호 : 멘야죠로쿠 https://maps.app.goo.gl/oZsEbJNK1na44KWy8?g_st=ac Menya Jouroku · Osaka, Osaka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2026-04-17 18:42:00
-
all in good time 아쉽게도 후기는... 허비도 못먹고 나도 못먹었던 그런 점심ㅠ (유튜브 브이로그 편집하는데 다시 봐도 너무 웃긴 쌀국수 먹방이었다ㅋ 💫) (5.16) 고등학교 친구들 만나는 날~~~💕 이건 포스팅 하나 더 올릴래요~~~💕 역북집 매교점 친구들과 만나고 집에 와서 허비랑 삼겹데이트 삼겹살이 먹고싶었어요 먹느라... 2026-06-03 09:21:00
-
hwan 구걸 후기: 파김치가 이미 익어버려서 보내기 애매해졋다.. 연기력 진짜 어카냐 남주 구하러 오는 연기인데 감정이 없어보임; 근데 이거 생각보다 진지한 무협?드라마라서 이해하기가 넘 어려운겨~~ 그래서 걍 익연이 나오는 파트만 봄 ㅋㅋㅋ 잘생겼드라,, 근데 이 중드를 보면서 든 의문이 왜 수염 레이저제모 안... 2026-05-31 02:16:00
-
It's me. 여기는 먹짱들..^^) 두둥 압도적 비주얼의 세 가지 키토식단 소스 2가지, 피클, 장국이 함께 나오는 구성 솔직히 키토김밥이나 월남쌈 한 가지만 해도 완전 거대해서 혼자 먹기 충분한 양인데 우리는 29타마고를 과소평가했다... 김밥 한 개가 이렇게 클 줄 몰랐지ㅋㅋㅋ 그래도 우리는 굶주렸고 잘 먹으니까 일단 먹어... 2026-06-10 16:45:00
-
눈누 다녀온 후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헬키푸키는 키토김밥 같은 건강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부평시장역맛집으로 키토김밥 뿐 아니라 프로틴 랩 등 건강식, 저당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을 건강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운동 후 가벼운 한끼로 먹기 부담없는 부평시장역 맛집이었는데요 내부도 깔끔하고 좌석이 많아서... 2026-06-09 15:32:00
-
기가지니 사는 이야기 떠나는 먹짱여행 START~ 떡볶이의 고장 대구로 여행가기로 계획하고 서로 바빠서 가는날까지 가고싶은 식당만 말하고 그냥 출발해버렸다 너무 설렌 나머지 5시에 집에서 나와서 6시에 수서역에 도착해버림 출발전에 친구 몰래 김밥 한줄 때리고 출발했다 친구 만나서 바로 아침밥 먹으러갔는데 빈속인척 아... 2026-05-26 12: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