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는 공간 위치해있어요. 4호선 길음역으로 오신다면, 3번 출구로 나와 도보 5-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합니다. 만약 정릉역으로 온다면 1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5-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정릉 길음 시장 버스정류장 바로 뒤편에 위치했기 때문에 버스로 검색하셔서 오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영영상점 정릉29호... 2022-04-13 17:59:00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326, 윤영수치과 1층 (정릉동)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16-169 윤영수치과 1층
- 우편번호
- 02816
영영상점 정릉29호상점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2-03-08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19.72
- 사업장명
- 영영상점 정릉29호상점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19.72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948227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070000
- 관리번호
- 3070000-101-2022-00067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3-08 16:06:55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2-03-10 13:22:36
- 좌표정보x(epsg5174)
- 127.01935612272878
- 좌표정보y(epsg5174)
- 37.60202906493359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A house that makes you happy 여러가지~♡ 샐러드는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를 하시는부분도 맘에 들더라구요 구래야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직접 여기서 바루 드실수도 있어요 공간이 있더라구요 알뜰하게 적립까지~^^ 지금까지 내돈내산 영영상점 이였습니다 맛점 하세요~~~^^ 영영상점 정릉 29호상점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326 1층 우측 2022-10-05 12:4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정성껏 살기 가격도 괜찮다! 배달도 되는듯 하니 가기 어려우면 다음엔 배달로도 먹어봐야겠다 아무튼 가까운 곳에 건강한 가게가 하나 더 생겨서 좋으다 영영상점 정릉 29호상점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 326 1층 우측 영영상점 위치 참고하시길 :) 24시간 영업이라고 되어 있다. 밀키트는 아무때나 살 수 있는듯 큰길가여서... 2022-04-30 21:4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Jouer 생각으로 가게 들어가서 내돈내산으로 사먹었어욤 버스정류장으로는 '정릉시장입구' 내리고 타는 곳에 있어서 뭐 헤맬 것도 없는 수준 24시 운영이긴한데...포케는 구경도 못하고 그냥 돌아옴 포케 구매 가능한 정확한 시간은 배민에 영영상점 치면 나와요! 되도록이면 평일, 오후 8시 이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 2022-08-31 18:0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ෆ나비잉의 Happy Lifeෆ 이름은 <영영상점 정릉 29호 상점> 밀키트 + 포케를 같이 판다!! 난 밀키트는 한번도 이용안해봤고 포케만 사서 먹어봤다!! 이렇게 깔꼬롬한 외관~ 이렇게 밖에 입간판으로 파는 메뉴들도 볼 수 있다! 가게 한쪽에는 이렇게 무인? 밀키트 파는 곳이 있고 반대쪽에는 이렇게 포케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다... 2022-07-01 13:1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0.chi daily 신기방기였다 정릉은 맑은데 박규리가 회기는 비 엄청 온다길래 구라치치마~ 이랬는데 안암쪽 도착하니까 갑자기 먹구름이.. 꺄아아악 마싯겟징 이태원 #미도리야 저 유부초밥이 증말 맛도리 ㅋㅋㅋㅋ햄치치다! ㅎㅎ 요즘 내가 dating하는 여성 학교에서 인싸의 삶 간접 체험했다 인싸님의 키링 탐난다고... 2023-09-27 21:1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 프랑 판교점 원할머지보쌈에서 제육정식을 먹었는데 완전 맛있음... 요것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 이제 1주일에 한번 꼭 올 것 같음. 친구가 동네에 #영영상점정릉29호점 을 런칭했다. 원래는 메가커피 할거라고... 한 두달 전까지만 해도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이니셜 드래프트 같은 이 급커프는 무엇? ㅋㅋ 감자맛빵 사... 2022-04-04 07:1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