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니의 소소한 행복;) 아무래도 물가가 조금 비싼편인데 부담없는 가격에 배불리 맛있는 한끼 원주맛집 무실동맛집 '이시오시김밥' 드셔보세요 ❤ (제 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이시오시김밥 강원도 원주시 능라동길 70 센텀시티빌딩 1층 109호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2018-02-25 01:53:00
- 도로명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능라동길 70, 1층 109호 (무실동)
- 지번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무실동 1855-4
- 우편번호
- 26392
- 영문주소
- 70 Neungnadong-gil, Wonju-si, Gangwon-do
이시오시김밥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7-09-08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43.20
- 사업장명
- 이시오시김밥
- 업태구분명
- 분식
- 위생업태명
- 분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자율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3.2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936543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191000
- 관리번호
- 4191000-101-2017-00391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1-08-25 10:52:12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3-06-13 00:0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9302170723464
- 좌표정보y(epsg5174)
- 37.33379134848096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나의 하루는 240515 월악산 제비봉 다녀온 후기! 달디단 휴일에 마음맞는 사람들과 출발한 월악산 💚 아침 7시에 이시오시김밥 앞에서 모여서 포장후 편의점에서 갖가지 간식사고 출발. 이시오시김밥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능라동길 70 센텀시티빌딩 1층 109호 거의 한시간 반정도 걸리기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였다. 베스트드라이버... 2024-07-07 01:17:00
-
풍덩이의 소소한 하루 생길때마다 매번 느껴요 각박한 세상 정신차리고 살아야겠다 ^^ 배송오면 후기도 알려드릴게요 ! 아주 야아아아악간 기대 중이거든요 ! 이제 곧 점심시간이에요...바로 분식이에요 사진은 없지만, 어디서 시켰는지 소개를 시켜드릴게요 ! 이시오시김밥 강원도 원주시 능라동길 70 센텀시티빌딩 1층 109호 짜잔, 바로... 2019-07-25 16:34:00
-
오늘은 뭐했지 한입에 가득 라볶이도 시켰어요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매콤하니 괜찮았어요 라면은 우리가 먹고 알던 그 맛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무실동 이시오시김밥은 김밥도 맛있지만 여러 종류를 먹을 수가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그럼 원주 무실동 이시오시 김밥 위치 이시오시김밥 강원도 원주... 2019-05-27 22:59:00
-
원춘댁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원주 '이시오시 김밥' 입니다 아담한 외관이에용ㅎㅎㅎ 융자매는 술 한잔을 하고 뭔가 부족해서 라면과 김밥을 먹기위해 갔어요ㅎㅎㅎ 이 늦은 시간까지 열려있는 김밥집이라니! 대박이죠😆 이시오시 김밥집은 24시 영업이래요! 술쟁이들에게 너무 환영인 식당이에요ㅎㅎㅎ... 2020-07-14 12:36:00
-
러블리 유니맘's 블로그 ㅣ 이시오시김밥? 처음엔 일식인가 했는데 25시간여는 김밥집이라네요~^^ 이시오시~ 맘에 드는 이름이네요~ 이제 들어가기로~~ 원주 무실동에 있는 이시오시김밥집이네요,.. 24시간 영업하고 있나봐요~ 무실동 법조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맞은편엔 오메가 생선구이,더벤티 커피숍도 있어요,ㅋㅋ 메뉴판도 깔끔~ 우선... 2017-11-03 21:55:00
-
기영이로운 나날들 저번에도 후기 올렸던 이시오시김밥 이번에는 👇🏻👇🏻👇🏻 먹었다 고구마/치즈 돈까스 오므라이스 참치김밥 야채김밥 직접 간 게 아니라 메뉴판은 못 찍었다 아 그리고 24시 여는 김밥집이라고 한다 먼저 치즈돈까스 야채김밥 참치김밥 치즈돈까스를 여러번 시켰지만 매번 치즈가 거의 흘러 있는 .. 🤨 그리고 이 날 돈까스... 2021-08-08 16:31:00
-
게으른 엄마가 바쁜척하는 블로그 저도 지난번에 오픈런해서 1등으로 먹었었는데요ㅋㅋ 오전오픈런 후기를 보고싶으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chyk0361/223817224948...70 106호 화이트리에는 원주 무실동 센텀병원건물에 있어요. 옆으로는 이시오시 김밥도 있고 (여기도 맛있음 ㅋㅋ) 본죽&비빔밥도 있고 윗층에는 무실김... 2025-04-21 00:10:00
-
0step_Blog 옆쪽, 이시오시 김밥집 건너편에 있어요. 배달 손님도 엄-청 많더라구요. 다양한 어플에서 주문이 가능하니 더 편하게 배달과 포장도 가능할것같아요. 📍 마라탕맛집 “라화공방” 내부 내부에는 2인석과 4인석이 8좌석정도가 있었어요. 처음 들어갔을 때 학생들부터 커플, 가족단위로 다양한 손님들이 있었어요... 2025-03-03 18:07:00
-
Seize the day! 첫 여행 >-< 꺅 사실 네줄 이었음 ,,, ㅋ 이시오시 참치랑 흑돼지김밥 너무 맛있다ㅜㅜㅜ 치즈 김밥은 치즈랑 채소랑 넘 따로놀아 김승환은 역시 먹천재...교촌 오리지널 + 제주 위트에일 미쳤다… 전주 교촌. 배민으로 시키고 보니 후기가 안좋았는데 우리껀 최고 맛있었다 ㅎ0ㅎ • • • 다음날 아침 #전주... 2021-08-29 20: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