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_now_blog 닭갈비집이었다. 무려 강촌에서 제일 오래된 가게!!! 우리 형 닭수저였잖아... 진심으로 인생 닭갈비집이었다. 사진만 봐도 그럴 거 같죠? 진짜 뭐 지인이라...강촌토종닭갈비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로 97 강촌토종닭갈비 18년 이후 첫 빠지 후기 : 물놀이는 하는 도중에는 재밌는데 끝나고 나면 참... 2023-08-06 14:45:00
- 도로명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칠전서길 42-18, 1층 (칠전동)
- 지번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칠전동 556-7
- 우편번호
- 24457
- 영문주소
- 42-18 Chiljeonseo-gil, Chuncheon-si, Gangwon-do
우리형닭갈비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6-09-22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33 254 0057
- 소재지면적
- 121.20
- 사업장명
- 우리형닭갈비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121.2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935930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181000
- 관리번호
- 4181000-101-2016-00306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11-18 17:45:35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4-11-20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71359489681588
- 좌표정보y(epsg5174)
- 37.84254858799353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방울이 톡톡 – ̗̀ (ᵕ꒳ᵕ) ̖́- 마스코트 두꺼비들이랑도 찰칵찰칵 📸 그리고… 하이트진로의 자랑. 우리 형 손흥민 우리 누나 아이유 그리고 손석구. 지창욱. Let's go 짧은 시간이었지만...경험이었어요 (∩˃o˂∩) 강원도 온 김에 용문사 견학도 하고 버섯닭갈비 먹고, (버섯닭갈비가 ㄹㅇ 굳뜨굳뜨..♥) 다음에 또 기회 있으면 무조건 다시 가고... 2026-03-28 10:1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오늘' 'TODAY' 이전 후기를 보고 토요일이기에 차가 막힐것 같아 서둘러 집에서 9시 30분에 출발하여 춘천으로 향했다. 12시가 거의 다된 시간에 도착하여 공식 주차장으로...나와 가까운곳에 점심으로 먹을 식당으로 이동하였다. 춘천에 왔으니 닭갈비를 먹어줘야 할것 같았고 때마침 페스티벌 가는길 초입에 '춘천명물닭갈비' 집이... 2025-04-24 15:2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사랑 덧대기 ++ 사랑더하기++사랑만 하자 위주의 후기 남겨 봅니다. *** 장마가 끝나더니 낮에는 너무 너무 덥다. 요즘 같을때는 더위를 피해서 라이딩 하는것이 상책이다. 더위 때문에 여름 #퍼머넌트 는 밤을 세고 하는것도 괜찮다. 이번 코스는 #PT-55 #춘천 #닭갈비 코스 #하남 #스타필드 에 있는 #와츠사이클링 샾에서 출발해서 남한강 자전거 도로를 타고... 2018-07-16 15:0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HeroLake 향했다. 우리 형이라고 부르는 내가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는 형님은 꽤나 미식가다. 경상도 사람인 형은 "니 막국수 맛 좀 아나? 막국수는 햄이랑 먹어라!" 라며 호언장담을 했었다. 나는 형님께 답했다. "형님 춘천 가는 사람들은 보통 닭갈비를 먹잖아요?" "제가 정말 자신 있게 추천드려보겠습니다." "닭갈비랑... 2024-03-22 14:0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wjdtmddn1010님의 블로그 성남 모란 춘천닭갈비 배부른후기ㅋㅋㅋ 경기도 이천에서 귀빈이 오셔서!!!!ㅋㅋ저녁메뉴를 정하다가 닭갈비로결정!! 처음엔 입소문만 듣고와서 맛이 어떨지...사실 춘천가서 닭갈비먹으면 기대치때문에 별로 맛없음ㅋㅋ 너무 보고싶엇던 우리형 기엽게 잘나왓엌 성남 모란 춘천닭갈비!!!! 맛나서 다음에 아마 또... 2015-12-14 09:0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갓생 살기 형은 닭갈비 볶음밥까지 시켜서 싹싹김치함 드림 같이 살았을 때부터 밥 잘먹길래 유별나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형 진짜 존경스러워…. 이런사람 첨봄 ㅋㅋㅋ...민호형도 만났어요! 군산사람이라고 통크게 이성당 모든 빵들 쓸어오심.. ㄷㄷ 우리 석준이형 빵도 맛있게 먹고… 누가보면 오늘 그냥 논산 관광객인줄... 2026-01-05 02:0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나의 블로그 계정에 후기 올라감 이날 우리가 자주가던 타레카츠 집 갔는데 여기는 이제 못올 듯하다 사장님이 바뀌었나? 튀김이 너무 오버쿡 됐다 탄맛도 좀 나는 것 같고...누구든지 나에게 에이 마이너스는 아니에요 라고 말해줬으면 좋겠었다 점심은 닭갈비를 먹으러왔습니다 여기는 가격만빼면 참 괜찮은 곳이다 사장님이 터프... 2025-11-01 14:2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JINOWORLD 준 우리 형. 최고다. 진짜 물에서 나오는데 어지럼증이 너무 심했다. 나와서 바로 주저앉아 버렸다. 그래서 잠깐 휴식을 하고 나왔다. 너무 힘들고, 지치고, 배고팠다. 형이 혼자서 라면을 먹는다길래 나도 너무 먹고 싶어서 같이 먹었다. 진짜 쉬엄쉬엄 3종이다. 수영하고 먹는 라면 맛은 정말 꿀맛. 편의점 옆에서... 2025-06-07 09:4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좋은것만 공유 해주고 싶은 남자블로거 심지어 닭갈비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는데.. 리스펙합니다 우리 형🔥🔥 뷰티모델은 아무나 하는 거 아냐...🥹 다음날은 성민이랑 만나는 날인데 오랜만에 보는 거라 수다 대 잔치 예상.. 그 와중에 난 지하철 잘못 타버림.. 5호선 너어... (촌놈은 웁니다..) 겨우 도착 한두 번째 방이동 찐 맛집 성민 픽으로 온 방... 2024-09-25 23:5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