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그 ( ˘ ³˘)♥ 화곡역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야키토리 [콕] 안녕하세요 희로그입니다~ 화곡역 골목에 위치했던 분위기 깡패 야키토리 콕! 사실 작년에 다녀왔었는데? 포스팅이 밀린 나머지 ㅠ_ㅠ 흑흑 후다닥 내 돈 내산 방문했던 리뷰를 한번 작성해 볼게요~ 입구부터 범상치 않는 야키토리 콕 분위기 ㅋㅋ 전 개인적으로 이런... 2025-05-16 10:32:00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94-26, 모아빌딩 1층 103호 (화곡동)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07-13 모아빌딩 1층 103호
- 우편번호
- 07727
- 영문주소
- 194-26 Hwagok-ro, Gangseo-gu, Seoul
야키토리 콕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4-07-05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90.00
- 사업장명
- 야키토리 콕
- 업태구분명
- 일식
- 위생업태명
- 일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90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931410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150000
- 관리번호
- 3150000-101-2024-00444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08-22 15:39:53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4-08-24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6.84261344311467
- 좌표정보y(epsg5174)
- 37.5420091435523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뺘샤의 생생 후기 자세한 후기 시작할게요 정보 야키토리 요인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덕정21길 18 1층 요인 주소:서울특별시 성동구 성덕정21길 18 1층 요인 전화번호:0507-1321-0997 영업시간:일요일~목요일(17:00~다음날01: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금요일,토요일(17:00~다음날02:00) 주차정보:주차불가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필요... 2026-05-15 14:5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체리핑의 맛집 여행♡ 깊은 풍미가 우러나왔습니다. 함께 나오는 소스나 시치미에 콕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한층 더 살아나요. 새우삼겹말이는 비주얼부터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사르르 녹아내리는데,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진하게 퍼졌습니다. 4. 위치 🧭 야키토리잔잔 합정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10 1층 📮위치: 서울... 2026-05-03 18:2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HannaH_기록 맛집 후기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18길 36-6 지층 B01호 영업시간: pm 5:00 ~ am 1:00 (금,토 ~am 2:00 / 일요일 휴무) 오늘따라 살짝 흐린 날씨에 남자친구와...규토리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18길 36-6 지층 B01호 규토리는 야키토리와 일본식 오뎅, 가라아게 등을 메인으로 하는 이자카야로, 신도림역에서 도보... 2026-06-07 14:5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THE MOMENT 쓰신 티가 맛에서 확 느껴집니다 ✨ 연어는 완전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어요 🧡 광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선 회인데 역시나 식감이 좋고 간장 콕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 도미는 사시미 중 젤 맛있게 먹었는데 쫀득하면서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 사시미에 맥주 한잔씩 하면서 먹고... 2026-04-18 23:5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365 days 물이 나왔어요 ! 주문하고 와사비와 접시+젓가락을 받았습니다 ㅎㅎ 와사비 후기 -> 맛도리 와사비 💚 저희는 꼬치 나올 때 맞춰서 맥주 달라고 요청드렸어요...좋았어요 💗 닭안심을 타다끼로 먹어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대만족 ! 와사비 콕 올려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셔요 👍🏻 사장님 정말 야키토리 장인... 2026-04-15 00:2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잘먹고 잘키우기 노른자에 콕 찍어 먹으면 부드러운 완자와...고소한 풍미까지~ 같이 나오는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 완자 속은 정말 꽉차지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진짜...또 시킬껀데여ㅠㅠ ㅋㅋㅋㅋ하 너무 맛있는걸 어떡해요 처음에 시킨 야키토리들 순삭해버리고 추가 메뉴로 안심이랑 완자 그리고 닭다리살을 주문했어요... 2026-06-15 10:4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ok's vlog 먹기 편했던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함께 나온 명란 트러플마요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고소한 풍미가 확 살아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닭개장으로...주신 수제푸딩도 넘 맛있었어요 ㅎㅎ 분위기부터 음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야키토리로만 해운대점! 프랜차이즈가 아닌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음식... 2026-06-24 10:2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ᵔࡇᵔෆ 구우시거든여.. 너무 맛있어서 기절 모든 꼬치가 다 부들부들하고 불향이 입혀져서 너무 맛있어요 소스를 5종을 주셨지만 그냥 먹거나 간장? 같은 소스에 콕 찍어먹거나 와사비 올려먹는게 야키토리 본연의 맛을 해치치 않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냥 그 자체로가 훨씬 맛있음! ! ! 명란마요 비빔우동 저는... 2026-06-07 17:5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서이코는 심심해 와사비가 콕 ! 올라가 있구요 이게 진짜 탱탱+쫜득한 식감이 인상적이에요 거기에 달달한 메이플시럽까지 추가되니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소금씩 퍼 먹다 보면 어느 순간 순삭되어 있답니다 ㅋㅋㅋ 오마카세 꼬치 8종 20,900원 야키토리에 왔는데 또 꼬치가 빠질 수 없겠죠? 꼬치는 6종과 8종 이렇게 2... 2026-06-14 12:4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