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ddunji's Archive 제휴 카페) • 👎재료 궁합 0, 돈이 아까운 계절곳간 김밥 후기 👎빵력장터 아쉬운 점 2가지 온앤퍼프 페스츄리 서울 마포구 백범로 19 1층 08:00 - 20:00 (19:30...백범로 19 1층 저는 원래 에그 타르트를 안 좋아해요. 초등학생 때 친구가 줘서 처음 먹어보고 계란 비린 맛과 느끼함이 느껴져 싫어하게 되었어요. 근데... 2026-06-06 19:16:00
- 도로명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새벽로168번길 37 (감전동)
- 지번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감전동 121-22
- 우편번호
- 46981
- 영문주소
- 37 Saebyeok-ro 168beon-gil, Sasang-gu, Busan
김밥앤친구들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05-07-20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1 3250927
- 소재지면적
- 33.74
- 사업장명
- 김밥앤친구들
- 업태구분명
- 분식
- 위생업태명
- 분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33.74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911406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390000
- 관리번호
- 3390000-101-2005-00115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11-06 09:59:29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4-11-08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98530242589845
- 좌표정보y(epsg5174)
- 35.15588110544642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빙글빙글 애디의 하루 아는 친구들이 추천한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저는 그냥 몸만 얹었습니다 ㅎ.. 고마워 얘들아 ㅎㅈ가 미리 사 온 ㅎㅈ픽 원주맛집 삼청당! 또 김밥러버로서 참을 수 없지~~! 아보카도김밥이랑 참치김밥이였는데 둘 다 맛있음!! 건강김밥 찾으면 원주 삼청당 들러보시라요~ 아 맑은 하늘~~~ 너무... 2026-06-05 11:37:00
-
Minor Beauty 헤드앤숄더 30분해서 300바트에 쇼부봤던걸로 기억한다 매장 앞에서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가면 안엔 발마사지용 쇼파 2석, 배드는 4개 정도 있고 작은 탈의실...느낌! 마이너는 맨 끝 베드로 안내받았고 전달 받은 옷으로 갈아입었다 친구는 저 멀리서 발마사지만 한시간 코스로 조지는 중이라 받는 과정을 찍은 사진... 2026-05-22 16:31:00
-
징니의 기록장 안키모 김밥이 맛있다고 하니까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안키모가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맛은 좀 연해서 아쉬웠지만 안키모 좋아하면 드셔보세요 오더메뉴인 연어타코말이 연어말이 위에 타코와사비를 얹었습니다 부드러운 연어에 오독오독 식감 좋은 타코와사비가 잘 어울려요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비리고... 2026-05-21 15:46:00
-
마루코의 탐방 일지 칼국수 후기 영업 시간 : 09:00 ~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O (뒷 건물 추자장 이용하시면 돼요!) 포장 가능 제가 우연히 블로그를 보다가 회사...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생각난 김에 호닥 다녀왔습니다! 김해 삼정동 맘김밥앤장칼국수에 다녀왔어요! 김해 삼정동 맘김밥앤장칼국수 보자마자 뭔가... 2026-01-01 09:00:00
-
수다쟁이 미식가 Diary 학생 친구들 메뉴를 참고하면 보통 맛있더라구요 ㅋㅎㅎ)) 가격은 3,500원이고 묵은지 참치 김밥 외관입니다 요즘 편의점 김밥은 두께가 점점 굵어지고 길이는 짧아지는 것 같아요..? 묵은지 참치 김밥에서 가장 중요한건 묵은지의 맛인데 종가 김치를 사용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 그리고 국내산 쌀... 2026-05-26 22:44:00
-
오늘 하루 내가 배우고 느낀 것들! 달리기도 하고, 우리 사랑이 만나서 데이트했어요 커피에 김밥까지 먹고 너무 재밌는 시간. 늘 친구는 내 피부에 관심이 많아요 화장에도 관심이 많거든요...톤업선크림 화잘먹선크림 스킨 리버스 톤 액 글로우업 UV크림 후기 스킨 리버스 톤 앤 글로우업 UV크림 스킨 리버스 톤 앤 글로우업 UV 크림 50ml 여름... 2026-06-06 11:09:00
-
오늘의 위스키 기록, 행사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사실 주인장이 춘천에 온 이후로 매년 참여하고 있는 행사인데, 이번에는 또 특별하게 소비자이자 스탭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춘천 바 최초로 남춘천역 앞에 위치한 몰트앤뮤직이 세주마 행사 부스로 참여를 했는데, 주인장은 바로 그 부스에서 일을 하게 되었다. 사실... 2026-05-04 17:16:00
-
딩로그 | 맛집·여행·일상 집 김밥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불맛이 제대로 입혀진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랑 매콤한 김치볶음밥의 조합도 훌륭했고, 중간중간 상큼하게 입안을 리프레시해...뷔페 음식은 가짓수만 많고 맛은 쏘쏘인 경우가 많은데, 메종드앤은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어간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라 먹는 내내 입이... 2026-05-31 18:21:00
-
노무법인 넥스트 고양지사 한달 반 전에 다녀온 삿포로 비에이투어 앤데이트립 솔직후기 남깁니다 일단 투어 찾아보는것도 너무 귀찮았는데(비교 다 해야 하잖아요 에너지랑 시간 소비가 어마어마) 근데 같은부서 친한친구가 저희가 가기 한달전에 삿포로를 다녀와서 두개중에 다른곳을 선택하긴 했는데 여기가 괜찮다고 해서 야놀자트립에서... 2026-06-15 16: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