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재살라✿˘◡˘✿ 삼촌네족막 찌유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일끝나고 저녁에 오랫만에 족발 먹고 싶어서 저번에 배달 시켜서 먹었던 삼촌네족막이 생각나더라구요 ! 그때 정말 고기도 맛있고 양도 어마어마해서 놀랐는데 요번에는 포장 해서 먹었답니다 삼촌네족막 경상북도 구미시 산호대로24길 9-9 1층 삼촌네족막 주소 : 경북... 2024-08-14 22:49:00
- 도로명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산호대로24길 9-11, 1층 (옥계동)
- 지번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옥계동 947번지 1층
- 우편번호
- 39188
- 영문주소
- 9-11 Sanho-daero 24-gil, Gumi-si, Gyeongsangbuk-do
삼촌네족막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2-11-21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4 476 2929
- 소재지면적
- 30.90
- 사업장명
- 삼촌네족막
- 업태구분명
- 기타
- 위생업태명
- 기타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30.9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906083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080000
- 관리번호
- 5080000-101-2012-00436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7-04-12 08:02:15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18-08-31 23:59:59
- 좌표정보x(epsg5174)
- 128.41479399662887
- 좌표정보y(epsg5174)
- 36.1367309873744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아아남매 키우는 토깽이네 가게 근처라서 일 보고 딱 포장 해서 집에 가면 딱이었거든요 [배달의민족] 같이먹어요! 이 가게 어때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s.baemin.com 삼촌네족막 경상북도 구미시 산호대로24길 9-9 1층 주 소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24길 9-9 1층 전 화 054-474-9393 영업시간 오후12:00 - 밤 12:00 옥계동보쌈맛집... 2024-11-11 10:2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맛있는 맛집 찾아요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쌈 고기는 식은감이 있어서 후라이팬에 삼겹살 굽듯이 구워서 상추쌈에 같이 싸먹었어요~ 이상 구미 옥계에 있는 삼촌네 족막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옥계동보쌈맛집 #옥계체육공원족발맛집 #옥계동배달맛집 #옥계동족발맛집 #옥계동막국수 삼촌네족막 경상북도 구미시 산호대로24... 2024-04-14 20:2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맛집을 찾아 ‘킁킁’ 삼촌네족막 안녕하세요^^ 먹는 게 제일 좋은 '킁킁'입니다. 오늘은 구미 옥계 맛집! 삼촌네족막 방문 후기입니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족발,보쌈,막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 삼촌네족막 ❗️홀에서 식사는 불가 배달 및 포장만 하는 곳이에요~ 피자빅 옥계인동점과 같이 운영✨ 피자빅 입구로 들어가면 삼촌네족막이 나와요... 2024-10-03 07:2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bravo, my life 한정판매하고있는 4900원짜리 두리안바임 지금부터 이 대략 오천원짜리 쓰레기의 후기를 알려줄게 ㅇ 호기심이 부른 대참사 ㄹㅇ 일단 열었는데 냄새가 진짴...위험을 감지했다 ㅇㅇ 구래서 불보쌈 시켜쌈 ㅋㅋ 족발은 어디? 삼촌네족막^__^ 야 진짜 저어기 무말랭이는 개맛있는데 두리안 후유증인가 김치 입에 넣는... 2019-09-07 23:3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모든게 다 큰 곱슬머리 인간 추억의 음식이다. 엄청 맛있다의 개념보다는 추억에 기대어 먹는 음식 족막은 족발막국수. 생긴건 이렇게 생겼다. 족발은 되게 얇게 저민 족발인데 그냥...했지만 아까우니까.. 얼른얼른 먹어야지 효과는 어떤지 나중에 진짜 좋으면 후기 올려야겠당 윤남노 셰프의 사바용 궁금했는데.. 음.. 그냥그랬다 ㅎ 최근... 2025-03-19 00:4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8akjxdan 갔는데 후기 쓰면 준대서 받아온 보온보냉백 귀엽누 ㅋㅋ 엄마 줘야지 캡틴빌 모임 ㅋㅋ 웬 이모가 대왕 숟가락 들고 와서 아이스크림 퍼먹음 (사실 이모유) 손은 대체 왜 거기에 두고 드시는 건가요 ㅋㅋ 대망의 체육대회날 사실 기대도 안했는데 역시 공 하나 던져주면 잘들 논다. 원바운드로 지는 사람 공... 2024-09-28 12:4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