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엄마 사장님 정말 부럽다.. 말 나온김에 도도1호 등원시키고 나서 또 들려야겠다 ㅎㅎ 새로 오픈하셔서 번창하시라고 순수한마음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오선생,집밥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212번길 15 부영상가 공작부영상가 지하 B108호 #부림동반찬가게 #관양동반찬가게 #집밥반찬 #오선생... 2023-06-22 09:17: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212번길 15, 부영상가 지하층 108호 (관양동)
- 지번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88-13 부영상가
- 우편번호
- 14051
- 영문주소
- 15 Gwanpyeong-ro 212beon-gil, Dongan-gu, Anyang-si, Gyeonggi-do
- 연락처
-
010-9241-5057
오선생 집밥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3-05-23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사업장명
- 오선생 집밥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0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858840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830000
- 관리번호
- 3850000-101-2023-00113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3-05-23 11:25:11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3-05-25 00:20:11
- 좌표정보x(epsg5174)
- 126.95950042133978
- 좌표정보y(epsg5174)
- 37.39683954789328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진진자라의 블로그 내 무기력 치료제 오선생집밥에 오랜만에 갔다 일 시작하고 6시에 퇴근해서 이전보다 자주 가진 못하지만 평일오프때랑 지칠때 사먹으러간다 오선생집밥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212번길 15 . 지하층 108호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11시 - 오후7시 (가끔 운영시간 달라지면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주신다) 회진... 2026-02-09 22:43:00
-
고마오 일상기록 싶었던 소금빵 만들기에 도전 ㅋㅋㅋ 처음 먹어보고 망했다 싶었는데 남편 후기가 나쁘지 않았다 ㅋㅋㅋㅋ 재도전 해봐야겠군?! 첫 집들이 : 당일 아침에...냄비도 빌려주고 급하게 장 봐야 할 때 운전도 해줌 좋군 10월 집밥 오선생 나름 야무지게 잘 해먹음 ㅋㅋㅋㅋ 근데 둘이 부쩍 가까워졌다? 조금 서운... 2025-11-01 17:56:00
-
빛빛빛 오랜만에 집밥 오선생을 했다 두부 빨리 먹어야해서 1개 다 넣었더니 너무 많았음..ㅎㅎ 치즈계란말이랑 너비아니도 구웠다! 이번에 계란말이에 반은 마요네즈+데리야끼 소스를 뿌려봤는데(최근에 갔던 청송 막걸이 계란말이에서 그랬던 것 같아서 아닐 수도 있음ㅎㅎ) 나는 케찹보다 더 맛있었다! 글구 강건너 올리브... 2025-09-30 23:40:00
-
인생은 쁘띠해피 ᑦ(⁎˙ ▿ ˙)ᐣ 했음 집밥 오선생 쉬어가는 타임 혼자 있을 땐 그냥 간단하게 해결 근데 설빙이 먹고 싶은 건 참을 수 없음 디저트는 다르지 세진이 꼬셔서 먹은 내 사랑 치즈 빙슈 💛 유리미가 일본 여행 다녀오면서 사 온 귀여운 토토로 손수건 너무 귀여워서 텍도 못 떼고 보관 중이라는.. !!!! 땡큐우우웅... 2025-09-19 15:22:00
-
찌랑이 사진 오선생님 제가 너무 어렵고 힘들지만 가끔 왜 이렇게 가르쳐주셨어요! 외칠 때도 있지만 그럼에도 항상 감사해요 (from 내돈내산 수강생이...) 기능별은 매출원가 기능별은 매출원가 05/01 5월을 맞이해 집밥 만들어 먹기~~~ 어무니가 보내주신 반찬이 많아 내가 만든건 밥과 찌개와 계란말이뿐 05/03 하 이날로 말... 2025-07-03 23:06:00
-
suz_1nside 요리 스승님을 만나 사진만 깔끔하게 찍고 돌아왔숩니다 인생 첫 코스트코 후기 정말 너무 크고 넓고 사람 많고 우와 하다가도 너무나도 대용량에 놀라 결국...사랑하는 수제버거집이 닫아서 속상했지만 저는 빵덕후니까 암오케 집밥 오선생의 극과 극 계란말이에 JIHO 써서 마음을 표현했는데 몇 개 집어 먹을 때까지... 2025-06-16 07:40:00
-
to be 부자영이의 일상 하우 체험단 아니었으면 안갔을텐데 정말 감사한 기회니까 ㅉㅗㄹ래쫄래 후기는 여기 https://blog.naver.com/sleep0506/223738283306 [부천 필라테스] 부천...와서 필테 '했으니까' 밥 이만큼 먹기 ㅋㅋ 머가요 ㅋㅋ 오랜만에 집밥오선생!><!!!! 그리고 후식도 ㅋㅋ이만큼 먹기 박재후 태그해주고 싶어지는 사과... 2025-06-04 16:19:00
-
데굴데굴 오감쟈의 일상 캡슐만 됐었는데 이제 스타벅스 캡슐까지 호환이 되어서 더 괜찮은 것 같다. 이런거 저런거 다 마셔보고 캡슐도 사야징!! 그리고 친구들 집들이로 초대해서 집밥 오선생 빙의해서 밥 든든히 멕이고(?) 커피도 한잔씩~ 버츄오팝으로 아포가토도 만들어 보기!! 는 실패!! 아이스크림 국이 되어버렸닼ㅋㅋㅋ 아 넘웃곀... 2025-05-02 09:47:00
-
⠀ 영입을 위한 술자리 - 결과 : 실패 구단주인 오선생님께서 죽으신 사유로 .,,, 성민이랑 인웅이랑 또 집밥 먹으러 왔어요 인웅이랑 최근에 친해졌는데 애가 참...잘 그려져서 수업시간에도 지워지지 않았더라 아 혹시 본 사람은 그림 후기좀요 ^~^ 진격의 순찌 : 더 라스트 어택 시험기간이 끝나면 다시 영업 좀... 2025-04-27 08: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