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등, 먹기위해 등산함 회사에서 외근 중 점심 식사로 국수와 김밥을 먹은 후기를 써 본다 이소영 국수 정기휴무 : 일요일 그 외 요일 : 10:30-20:00 주차장 매장 맞은편에 있음 가게 전경 외근 시 거의 국밥류를 먹어서 오며 가며 본 이소영 국수를 방문했다 일단 오픈 특가! 저렴하다 메뉴판 금액은 적당한 것 같았고 국수집 답게 면 요리가... 2023-06-15 11:05:00
-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본산로110번길 2
- 지번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1014-3
- 우편번호
- 50857
- 영문주소
- 2 Bonsan-ro 110beon-gil, Jinyeong-eup, Gimhae-si, Gyeongsangnam-do
이소영국수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01-01-04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5 3423311
- 소재지면적
- 76.23
- 사업장명
- 이소영국수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76.23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833259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350000
- 관리번호
- 5350000-101-2001-00001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11-25 10:57:40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2-11-27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74263940182794
- 좌표정보y(epsg5174)
- 35.31394654166986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햬내야님의 블로그 금손 이소영 실력에 한 번 더 감탄하고 저 포즈만 보면 ost 자동재생된다구ㅠㅠ 상견니 시그니쳐 포즈 여기도 맛집임! 타이난 요리 왜 이렇게 다 맛있는거냐구ㅠㅠ 빙수 안에 처음 먹어보는 과일도 몇 개 있었는데 조금씩 맛 보기 너무 좋았다. 넷이서 갈라 먹으니까 순삭_ 여긴 김대명의 맛따라 멋따라에서 미리... 2026-04-27 23:00:00
-
마음을 채우는 요리 m.blog.naver.com 이소영님의 스토리글 오늘은 버거특강ㅎㅎ오랫 간만에 가지만 언제나 조으당남편이 협찬해준 특강비 ㅎㅎ 잘 배우고 오라고 아들까정 아침등원 시켜주시고언제나 만족도가 높은수업 ~~~버거... story.kakao.com 정인쌤 햄버거 특강, 분당 인cook 쿠킹클래스 들었던 날 (인쿡) 한 때 쿠킹클래스에... 2026-05-18 06:11:00
-
₍˄·͈༝·͈˄*₎◞ ̑̑ 쓴 후기던디용 그러구 다음날!! 자고 일어난 이쁘니가 갑자기 말차 호두과자 먹을까? 이래서 어디서 파냐고 물어봤는데 천안에서 판다고 했다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천안으로 출발~~ 먹고 싶다고도 아니고 먹으로 가자도 아니고 먹으까..?? 이러는 게 넘 구여웠다 어쩌면.. 일케 구여울까.. 그러구 집 오기 아쉬워서 들러... 2026-04-02 17:40:00
-
갓생이란뭘까 미리 후기들 봐서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1막 생각보다 재밌고 무엇보다 새로운 동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 좋았다 왕자님이 신하 역할 하는거 상상안갔는데 정말 귀엽다... 본진이 영실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극 2막은 솔직히 트와일라잇 같았고 내가 돈만 많았으면 1막만 보러 또 갈듯 충무아트센터 1층 B구역 3열... 2026-01-13 11:12:00
-
숨 | 먹기록 ꔛ 솔직후기 평화남영 문래점 문래 감성 술집 평화남영, 소개팅·모임까지 다 되는 곳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가길 5-1 ⏰ 영업시간 : 월 - 금 17:00 - 24:00 | 토 - 일 16:00 - 24:00 ☎️ 전화번호 : 0507-1354-6440 🚘 주차 : 없음 🍷 콜키지 : 유료 (와인, 사케, 전통주 병당 2만원 | 위스키, 고량주 병당 3만... 2025-09-15 00:02:00
-
⋆。°✩₊· 2 후기요? 내용은 당연히 완전 재밌었고 옆구리가 시려웠따.. 작년부터 기다렸는데 혼자 갈 줄은 몰랐지 아니 이것 뭐에요~? 나 이 카톡 읽고 스카에서 뿜을 뻔...거맞니.. 생일 축하 ㅎ.ㅎ 너무착해너무착해 역조공을 해주다니.. 감동이다 이소영ㅋ 인생네컷 넣고 다녀ㅜㅜ 당황스럽다 1214 기말 D-1 사실 저 때... 2026-01-01 00:01:00
-
❤미미네❤ 쌀국수 한그릇씩 먹고 카페로 감니두 전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 #카페마침내 무화과 디저트가 있어 궁금했음! 디저트가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음 #점핑배틀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언니부부 온 김에 같이 하러갔음 땀뻘뻘 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진짜.. 힘들었음 그래도 같이 하니까 재밌었다!! 티비 보고 쉬다가 간단... 2025-10-12 23:59:00
-
멤멤메모장 방문 후기: 입천장 다까짐;;; 샤브샤브 오랜만에 먹었더니 얼마나 뜨거운지 까먹었나봄;; 일단 인당 3만원이라 생각보다 비쌌는데 내가 잘 먹는 사람이었으면 가성비였겠지만 못먹는 사람이라 비싸게 느껴졌다. 뷔페 음식 종류도 디저트 포함해서 꽤 많았는데 나는 샤브샤브 위주로 먹음! 소스가 훠궈소스처럼 만들수... 2025-12-08 14:22:00
-
KEEP GOING 차 후기 정말 너무 너무 건조하다 당연하겠지만 극지성이라 한번도 피부 건조하다고 느낀적 없는데 여기오니까 빠싹빠싹 말라서 간지러울 정도라 로션 졸라바름...여기 안팔음 떡볶이 떡도 어묵도 다 파는데 떡볶이 소스 너만 없더라 비빔국수가 먹고싶던날 IGA가서 장 봐왓다 김치 고추장 초고추장 간장 오일 등등... 2025-10-04 14: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