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지마라탕 #마석마라탕 #화도읍마라탕 #맛집#마라탕 한걸음 한걸음 서서히 머찐 그림을 완성하려한다 . 실패가 두려운자 ..성공도 없을것이다 . 2021년 6월 30일 현제 .. 화도읍분들로 인해 ... 뿅가네 치킨앤족발은 아직까지 자리할수 있었다 . 그로인해 .. 새로운 품목도 오랜시간준비하여 런칭하였다 . 라지마라탕 ..아시안양식에 등록하였다 ... 순수함으로 배달의... 2021-06-30 17:37: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45번길 35, 101호 (유일프라자)
- 지번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588 유일프라자 101호
- 우편번호
- 12174
- 영문주소
- 35 Maseok-ro 45beon-gil, Hwado-eup, Namyangju-si, Gyeonggi-do
뿅가네치킨앤족발 라지마라탕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6-10-12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31 592 0622
- 소재지면적
- 45.90
- 사업장명
- 뿅가네치킨앤족발 라지마라탕
- 업태구분명
- 호프/통닭
- 위생업태명
- 호프/통닭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5.9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827081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990000
- 관리번호
- 3990000-101-2016-00466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0-11-23 15:42:24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0-11-25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30214128778098
- 좌표정보y(epsg5174)
- 37.65482768078251
이미지 검색결과 (7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HAPPY HiYoung DAY❤ 청담족발 연수점 인천광역시 연수구 샘말로88번길 20 1층 일부호(연수동)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보쌈에 막국수 먹었는데 동네에 이런 맛집이..? 고기도 야들야들...쓰니까 약간 핑크 처돌이같았음ㅋㅋ 현미밥+닭가슴살+치즈토핑+컵누들 마라탕 다이어트 한다고 도시락 싸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쟈냐..? 후식으로... 2024-07-19 15:2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생각이 발 디딘소리⋰˚☆ L 라지 +치즈오븐스파게티 +콜라가 23,900원에 세트메뉴도 판매한답니다! 서울떡방앗간, 멕시카나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 조그마한 골목 상권에 이마트...시장 안에 오픈했답니다. 어떤 상... m.blog.naver.com 마라공간 그르치. 마라탕가게는 꼭 있어야 되지요!ㅎㅎㅎ전 마라탕이 넘 좋더라구요. 마라향과 그... 2022-05-04 12:1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petitsbonheurs 오랜만에 마라탕 1단계인 나와 비교되는 3.5 대리님 오랜만에 공복유산소로 싸이클 돌리기 크라임씬 보면서 돌리면 40분 안지루함 ㅋ 개이득 ㅋ 크라임씬 이야기 하다가 이번시즌 첫번째 에피소드에 나오는 상남자력 사진 묘사중인 까시 솔직히 좀 똑같아서 킹받 퇴사를 앞두고 웃음이 만연해진 그녀 갑자기 줌 필터로... 2024-02-26 21:4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킹용소 일기장 보고 후기도 보고 간곤댕 ㅠㅠ 맛은 그냥 쏘쏘 ..? 사실 그냥 이맛도 내맛도 아닌 너낌스 .. 양이 좀 적어딸까... 그래노코 볶음밥도 먹었네?... 나 배고팠나보네 안국 소금집 잠봉뵈르 1 햄 스테이크 1 오늘의 수프 나 요기 지인챠 가보고 싶어떤 ㅠ 잠봉뵈르는 정말로 주기적으로 먹고싶은데 누가 이거 짜댔는데 1... 2022-05-06 16:4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my 아크앤북에서 살 거 다 사고 내려오는데 세일 오지게 하길래 또 돈 썼다 역시 나오면 돈 엄청 씀 ㅎ 자전거 가지러 가는 길에 롯데마트 들러서 과자도 샀다.. 사실 과자 사러 롯데마트 온 것 같기도...? 역시 나오면 돈 엄청 씀 ㅎ 헬스 어게인 이 사진 완전 착시현상,,, 바지가 아니고 긴 티 같은데 바지 맞음 내... 2020-10-31 13:1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찌롱 HOUSE 옷 치킨은 진짜 입맛이 왤케 도는거야,,, 매일매일이 군침이 싹도네의 연속임ㅡ,ㅡ 월요일은 점심 외식하는날💫 넘 추워서 따끈한 국물이 땡겨 칼국수 명동...줘야 한다귱 후 다이어트 하려고 했는데 차장님이 마라탕으로 꼬심,,,,마라탕은 못참지하고 따라나섬,,,, 점심 먹는거 귀찮아서 안나가는데 마라탕... 2024-02-01 21:2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Hey-won 쿠키앤크림이 최애.. 올영에서 일할 때 이게 은근 많이 나가서 궁금해서 먹어봤었는데 진짜 최고였다. 대신 타서 바로 먹어야한다. 물에 오래 담가두면 쿠키가...바람에 다 남기는 참사가 발생되었었다. #쌍문야식추천 >> 더 맛있는 족발보쌈 : 양 많고 마늘소스도 핵 꿀맛 강추강추! 이모네 곱창 : 잡내 안나는 곱창... 2018-12-12 13:4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