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힝 •´◡`• 💗 과메기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도라 처음에는 흥나게 스키즈 노래 틀어달라더니 어느순간부터 옛날 노래듣고 있는 언니들.. 그래그래 마무리는 항상 옛날노래지 이제 어느정도 익숙해졌음 ㅎ 🎤정말 니가 몰랐늬 우리가 만난다는거어얼 🎶 가사 아는 노래도 생겼음 ㅎ 슬기 + 수진 + 술 + 옛날노래... 2025-01-12 13:35:00
- 도로명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량로87번길 6, 1층 (장성동)
- 지번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 1399-7 1층
- 우편번호
- 37582
- 영문주소
- 6 Jangnyang-ro 87beon-gil, Buk-gu, Pohang-si, Gyeongsangbuk-do
빽언니 과메기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1-11-30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4 241 5411
- 소재지면적
- 138.26
- 사업장명
- 빽언니 과메기
- 업태구분명
- 횟집
- 위생업태명
- 횟집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138.26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86651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020000
- 관리번호
- 5040000-101-2021-00290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11-16 10:56:23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2-11-18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9.3901043575189
- 좌표정보y(epsg5174)
- 36.082709019953185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Foiri.com 블로그 후기에도 있는 시원수산 포항과메기! 정말 맛있어요. 몇 번째 주문인지, 요즘 필받아서 먹고 나면 또 주문 또 주문. 쫀득쫀득 부들부들 과메기 강력 추천...ㅠ 회사에 출근 후 목이 말라서 정수기에서 물을 뜨고 있었는데, 타부서 언니께서 갑자기 보리과자를 한 봉지 건네주셨어요. 늘 밝게 인사해주고 화초... 2019-01-14 02:0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취미는 주부놀이 근처.빽다방과 드림디포사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허니입니다^^ 오늘은 봉담 횟집 럼블피쉬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봉담 횟집 검색해보니 이곳이 회도 신선...매운탕 6,000원 총 51,000원에 구매했어요! 그밖에 겨울철 과메기도 별미지요? 과메기도 파네요! 살까 고민하다가... 미리 사둔 다른 음식도 있어서 이번... 2026-01-13 20:0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zihyeki 진겨… 사촌언니가 보내준 나 귀여워 명원이랑 일년만에 만남 꺄악 방어 너무 맛있어 비오는날 데이트 코스를 짜주신 동준님 감사해요 문열어주기...궁금해서 먹은 마라꼬치 음~ 굳이? 그냥 재료에 양꼬치가루 묻은맛 저녁은 과메기와 사케 우지라면 귤… 나진짜 배가 터질뻔했다… 사진보는데 또... 2025-12-29 12:5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난 글을 쓸래요 시연이 언니가 밴드 데뷔 기념으로 공연을 한다는데 샤갈!!! 겁나 작은 데서 해요. 공지 늦게 봤더니 당연히 자리가 없어요. 아니 당신은 드림캐쳐인데. 그래도...혜화에서 공연 본다니까 ㄷㅇ이가 혜화로 왔어요. 덕후들이랑 간 과메기 집 재탕함. 승찬쌤 답사 지원 감사링. 동학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31길 4 1층... 2026-01-18 22:0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챙춘일기 아이스크림, 과메기로 후식까지 조졌는데 엄마가 떡볶이 먹고싶대서 또 묵음(?) 내가 젤 조와하는 파스국지 베이글 맛집이니 다들 잡솨보셔 외출?휴가? 나온 형주랑 오랜만에 수영쌈밥가서 밥 무겄어요 먹고 뒤돌아서면 맨날 배고픈게 26살인가 ㅠ 맨날 뭐먹네 생일 깊티로 말글라까지 냠냠 배터지게 밥먹고... 2026-01-22 12:1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내 꿈은 돈 많은 백숙 ო̤̫ 있음 언니덕에 오랜만에 붕어빵 먹었다ㅋㅋㅋ 또 놀러갈래요 저녁엔 이틀 쉬면 가게 도와주러 나오라는 동생 말에 효도하러 청불 가서 일함 일했는데 저녁을 엄마한테 조개구이 얻어먹어서 효도가 아니게 되어버렸지만 꾸어본조개구이 구워줘서 너무너무 좋다ㅋㅋㅋㅋ 전에 네명이서 갔을때보다 적게나왔다 다섯명이... 2024-12-23 23:1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Wishful Our Wish 파티 .... 과메기를 먹어서 넘 조아쓰요 ㅎㅎㅎㅎ 즐거운 금토일 보냈다 ㅠㅠㅠ 서울까지 오느라 고생했어 ... 빨리 담에 또 모여라 !!!! 💙 1월 18일-19일 구구콘빵일과 떠나는 포천여행 입니다 ~~!! 민석이 생일파티도 같이 해서 케이크와 포스터도 준비한 우리들 민석아 감동이니 ??!! 포천에서 송어축제를 해서 직접... 2025-03-31 02:3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 ̑̑ ෆ 왔습니다. 언니가 준 엄마손파이st 까까 들고옴 공부하다가 집중력 떨어져서 에너지 충전.... 다시 본가가서 두고 온 짐 챙기는데 엄마가 과메기 좀 먹고 가라고 계속 입에 넣어주시고 오빠것도 챙겨주셨다 ㅋㅋㅋㅋ 하나도 안 비리고 맛있었듬 오빠도 맛있게 먹었다. 고양페이로 하치와레 레디백 사왔어욤 크크... 2025-02-18 17:0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none none 왜 .. 과메기맛 모르는 아기는 육회나 드십셔.! 기대만큼은 아니었던 파묘를 뒤로 하고 듄2 개봉을 기다리며 듄1 예습하기 듄1은 시리즈 첫편이라 그런지 인물이랑 서사 설명 위주라 배경지식 쌓는다 생각하고 봤다 근데 일단 CG가 압도적으로 화려 맘에 들었던 짤털 프사까지 단호해보여서 더 웃겨ㅠㅠㅠ 붐업업... 2025-01-26 17:3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