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지와 햄찬 체험 후기 입구에는 팜플렛 있음. 근데 그냥 무지성으로 돌아다녀서 한 번도 안 펴봤다 ㅋㅋㅋ 바글바글한 사람들! 입구에 바로 있는 굿즈. 니가 만든 끄끼~ 햄...잘 안 씁디다. 여기 팔찌가 예쁜 게 짱 많았음. 얘들은 가격 좀 나갓음...! 스님들이 직접 부침개, 만두 등 음식과 차를 만들고 계셔서 신기했다. 김밥... 2026-06-12 14:18:00
- 도로명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680, 상가5동 1층 110호 (복산동, 새운파래스타운)
- 지번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복산동 186-3 새운파래스타운
- 우편번호
- 44476
- 영문주소
- 680 Bukbusunhwan-doro, Jung-gu, Ulsan
복싼김밥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3-02-15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25.50
- 사업장명
- 복싼김밥
- 업태구분명
- 분식
- 위생업태명
- 분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25.5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79099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690000
- 관리번호
- 3690000-101-2023-00032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3-09-06 09:42:15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3-09-08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9.3318084494309
- 좌표정보y(epsg5174)
- 35.56803558436702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뚱커플(커플룩,맛집,카페,쇼핑,여행) 하는 후기들을 봐서그런가 음....세일해서 이 가격이면 싼건가? 비싼데?? 그리고 계속 여기랑 저기비교 아..다른데도가보자! 하느라 시간만지나고~ 반찬들을 담을 칸 나뉜 접시랑 수저세트가 목적이었는데 또 컵들이 예뻐보이고 사려고 온건 다 비싸고 음~ 날씨좋다~ 여기 거리 너무이쁘다~!!!! 그래도 이쁜거 많아서 눈... 2026-05-11 00:10:00
-
두시기 멋대로 하는 블로그 방판후기 설화수 3종세트 구매 완!! 밑에 샘플은 가장 비싼 #윤조에센스 샘플임ㅋ 설화수는 뭔가 나이대가 좀 높은 사람들이 쓰는데 내가 이제 그 나이대인듯? 누누보이가 신행갔다가 엄마주려고 사왔던 설화수를 엄마는 써보지도 못하고 하룰라라로 갔기 때문에 내가 다씀ㅋㅠㅠ 근데 써보니 너무 좋은거야... 2026-04-17 13:21:00
-
Mascot 식물원김밥 !!! 하이디라오 COEX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58 지하 2층 병원 회식 ! 하딜에서 원없이 먹었다 말랑두부 조오오온 맛탱 소스 열심히...끝나버린 카운트다운 나름 낭만있고 멋도있드라 이것은 새해첫날 내가 싼 도시락 ㅎㅎ 짝꿍이랑 해돋이 보러 갈때 들고 갈라고 꼭두새벽부터 사부작 거려... 2026-03-06 00:09:00
-
EVEREVER 귀여워... 후기 올려야 되는데 주중에 책 읽느라고 못썼다... (대출 일주일 연장해서 이번엔 기필코 읽어야했음) 내일 써야지 공연 6시 반에 끝나서 집 동네 오니까 7시 반쯤? 이랬는데 해가 안져서 좋았다 해 8시에 질 때 일요일 공연은 괜찮은듯요!!! 그리고 해 안져서 그런가 뭔가 출출, 아쉽, 비빔면 땡김... 2026-06-13 15:41:00
-
지구한바퀴희망편 학교 후기에 같이 적어 놓을게요 커밍 쑨 .. 3. 넓은 영토, 다양한 국내여행지 터키는 정말 여행할 곳이 많은 국가입니다! 영토가 워낙 넓어서 동서남북 도시들의 느낌과 문화가 정말 달라요 동: 가지안테프(케밥고향) / 샨리우르파(이슬람 성지) / 카흐라만마라스 서: 이스탄불(관광) / 부르사(이스켄다르 케밥... 2026-03-30 17:41:00
-
아이와 여행을 이야기하다 방문후기 Copyright ⓒ 도연샘... blog.naver.com 서울상상나라를 처음가신다면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생각보다 꽤 오래 머물면서 아이들이 놀아요. 간식이나 도시락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층에 가족실이 있어서 음식 드실 수 있어요. 3층에 물로 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 있는데 옷이 젖을 수 있으니 여분옷... 2026-03-31 19:56:00
-
알록달록 달콤한 동물의 숲 포토후기 쓰고 추가 사은품 받으려고 했는데 아직 배송이 안왔당ㅋㅋㅋ 절충형 유모차 패키지랑 휴대용 유모차 패키지 중에 고민했는데 내년에 아가랑 미국에...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어차피 둘째까지 낳을 거 생각하면?? 또김. 또 김밥 싸는 임산부. 서서 싸면 힘들길래 식탁에 앉아서 쌌더니 훨씬 수월했다... 2026-04-07 01:45:00
-
노는게 제일 좋아 잘 싼듯 크으~ 계란말이 일식스타일로 진짜 개맛도리로 함 근데 만들면서 너무 줏어먹었더니 막상 다 차리고 먹으려니 흥미 떨어짐 ㅠㅠ 사실 이것이 메인임...러닝 좀 하고 정욱이 집에 라면 먹으러 처들어갔다 ㄹㅇ 자취생 바이브 공책이 냄비받침대 중앙동 나교김밥에 왕계란 김밥 진짜 계란 한바가지 들어간다 6500... 2026-03-26 22:24:00
-
Wish you are here 새해 복 마니 받으라고 난리 쳤는데 어쩐지 다들 어리둥절 하더라 12시 땡 하자마자 오빠가 주섬주섬 주머니에서 꺼내준 교동이 편지지에 쓴 편지와 교동이 인형 ㅜㅜ 카드 느낌으로 쓴 편지기도 하고 블로그니까.. 공개해봅니다. 그래 오빠는 이런 따뜻함을 가진 사람이었지.. 이런 모습을 내가 좋아했지... 2026-04-06 17: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