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kong's reviewlog 안녕하세요 두콩이예요 😃 오늘은 동대구역 술집 이자카야 추천 츠키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당!! 정말 오랜만에 연휴를 맞아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로!! 서로 회를 좋아하는 친구라 동대구역에서 이자카야 맛집 츠키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 영업시간 : 17:00~02:00(금,토 ~03:00) 라스트오더 : 00:50(금,토 01:50... 2026-05-12 00:03:00
- 도로명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30길 3-8, 1층 (신천동)
- 지번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83-5
- 우편번호
- 41244
- 영문주소
- 3-8 Dongbu-ro 30-gil, Dong-gu, Daegu
- 연락처
-
031-778-8484
츠키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4-02-08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85.05
- 사업장명
- 츠키
- 업태구분명
- 기타
- 위생업태명
- 기타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85.05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65735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420000
- 관리번호
- 3420000-101-2024-00048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02-08 14:35:31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4-02-11 00:16:19
- 좌표정보x(epsg5174)
- 128.62946059880508
- 좌표정보y(epsg5174)
- 35.876303926763114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Light on me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사시미부터 메로구이, 겨울이면 생각나는 스지전골까지 맛있는 메뉴가 정말 많은 곳이라 앞으로도 더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츠키 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으며, 솔직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동대구역술집 #동대구역2차술집 #동대구역회식... 2026-06-22 20:28:00
-
동구리 blog 주문하면 다양한 술잔을 직접 고를 수 있게 가져다주시는데, 그 과정도 되게 특별하고 재밌더라구요.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잔으로 픽! [히노츠키 디너 오마카세 후기] 코스는 하나하나 정말 정성이 대단했어요. 솔직히 메뉴 하나씩 다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전부 너무 맛있었습니다… 메인 셰프님은 일본인... 2026-05-29 12:29:00
-
불꼬의 하루 •‿•๑ 음식 메뉴 ◡̈ 분당 정자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츠키 내돈내산 후기 Previous image Next image Previous image Next image “츠키”의 메뉴에요!! 음식 메뉴들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다 맛있어보였어요,,,, 주류 ◡̈ 분당 정자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츠키 내돈내산 후기 Previous image Next image 사케부터 소주... 2026-03-25 19:26:00
-
healthy foodist의 맛있는 정보 맛집하면 항상 뽑히는 저온카츠 전문점 우츠(WOOTZ).... 근데.... 난 잘 못 ... blog.naver.com 최근 우츠는 다녀왔고, 오늘 포스팅은 비교적 업력이 짧은 츠키 솔직 후기 검정색 흑카츠 대전 갈마동 돈까스 츠키는 작년 6월 일식 돈카츠집으로 아직 1년이 채 안 된 가게다. 주말 점심 웨이팅 난리인 타코갱과... 2026-02-27 08:56:00
-
공람 긴테나눔 감사합니다 여러분) 그리고 앵콜곡 순연애의 잉곳!! 춤추는 츠키가 귀여웠고, 실루엣에 나오는 실루엣은 마치 게임의 연출같았습니다. 츠키야 마지막까지 정말 고마웠다!! 공연 후기 이게 정녕 08년생에 불과한 여고생의 무대란 말인가요. 90분을 꽉꽉 채운 셋리에 초반 감정선이 폭발하는듯한 풍부한 가창력... 2026-04-13 16:15:00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조명도 다 밝힌 상태에서 불러줬다 순잉곳 뮤비에 나오는 춤도 췄는데 너무 귀여웠음... 앵콜까지 끝나고 "사랑해요"라고 해주면서 들어가서 너무 감동 후기 츠키의 전곡을 좋아하고 자주 듣는 입장에서 거의 모든 노래를 들을 수 있는게 진짜 좋았다 아직 발매곡이 몇 곡 안되니까 가능한 거겠지 (셋리에서 빠진 두 곡... 2026-04-30 15:29:00
-
기록장 짝꿍이 생일 기념 이번엔 디너로 다녀온 스시츠키 2번째 방문 스시츠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4길 20 제비110-1호 지하1층 스시츠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앞에 대기석에 앉아 기다렸다 들어갔다. 정갈하게 세팅된 자리 한창 준비중이신 쉐프님 구경 구경 여기 오면 느끼지만 그릇이 참 예쁘다! 제일... 2026-05-26 18:12:00
-
다유라와 떠나는 맛있는 여행✈ 먹고 나서 머릿속이 온통 마제소바 생각뿐이었어요 결국 못 참고 배달시켰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곳은 #츠키 예요 마제소바 생각을 못 참고 주문한 츠키 배달 후기 마제소바만 주문하기 아쉬워서 #냉소바 와 #치즈카츠 도 함께 주문했어요 마제소바는 기본 마제소바와 매운맛인 #카라이마제소바 두 가지가 있었는데요... 2026-06-13 15:41:00
-
make my day 안녕하세요 로지선데이예요 :) 오늘은 여의도에서 다녀온 스시츠키 디너 오마카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전체적으로 정리하자면, ✔ 재료 정말 신선함 ✔ 샤리 간과 밸런스 안정적 ✔ 서비스와 분위기 좋음 ✔ 기념일 방문 만족도 높음 다만 개인적으로는 “기본기는 훌륭하지만 결정적인 킥은 조금 아쉬웠다” 정도로... 2026-05-14 01:5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