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와떵 부부의 인생-Record "내 돈 내고 내가 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맛집 찾아다니는 또와떵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효성동에서 가성비 좋고 반찬이...분들을 위한 곳입니다. 이번에 두 번째 방문했는데 역시나 만족하고 왔어요. 할머니 생선구이 위 사진은 나올 때 찍은 사진인데 시간은 11시 40분 정도 된... 2026-05-16 09:43:00
- 도로명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백룡로 42, 1층 101호 (자양동)
- 지번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자양동 107-4
- 우편번호
- 34645
할머니 제육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4-03-18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23.00
- 사업장명
- 할머니 제육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23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63799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640000
- 관리번호
- 3640000-101-2024-00052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04-12 17:12:20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4-04-14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7.45071008546834
- 좌표정보y(epsg5174)
- 36.33424605722856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취향기록 벽에는 할머니 초상화가 걸려있고 연예인 사인도 곳곳에 붙어있어서 오래된 맛집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라 부담...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메뉴 ✔️ 나물돌솥밥 12,000원 (보리밥으로 변경) ✔️ 제육볶음 15,000원 ✔️ 메밀전병(감자전) 13,000원 밥이랑 같이 나오는 기본 찬들... 2026-06-21 23:1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My happy records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와도 문제없어요. 정겨운 느낌 물씬이에요 ㅎㅎ 할머니께서 주방에 계셨는데, 시골 정취와 푸짐함 그리고 할머니 손맛 가득 느끼고 갈...받으시고 그러더라구요. 산골밥상 메뉴 솔직후기 산골밥상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찌개류부터 제육볶음, 불고기백반, 닭도리탕, 오징어 돼지주물럭... 2026-05-11 14:2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째리의 요것저것 하다가 친구가 제육 맛있는 집 있다고해서 할머니네집을 방문했다 ~~ 행궁동가면 항상 양식만 먹었는데 한식이라니!! 그것도 제육이라니!! 너무 괜찮았어서 후기를 남긴당 할머니네집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68 친구 아니었으면 길도 못찾았을듯 싶은 위치,,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있으니 지도 잘 보면서... 2026-03-01 10:1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찐빵이와 식빵이의 일상 블로그 꽃게, 새우, 두부, 애호박이 들어가 있어 꽤나 실하더라구요👏👏 저희는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무료 된장찌개 제공은 없었어요 대신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국물...매콤해서 입맛이 싹 도는데 흰쌀밥과 환상의 조합이더라구요😋 음식 솜씨도 좋고 백반이 생각날 때 들리기 좋은 곳인 할머니네! 저희는 재방문 예정... 2026-03-04 23:1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뮤지컬을 좋아하는 모건 이야기 삼성역 명동할머니국수제육덮밥 먹은 점심 후기 20251222 안녕하세요~ 모건이에요! 삼성역 근처 점심으로 먹기 괜찮은 명동할머니국수 삼성역점 방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사진 - 네이버지도 명동할머니국수 삼성역점 찾아오는 길은 삼성역 3번 또는 4번출구로 나오면 되고요. 도보 약 2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2026-03-28 23:1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뽀글이의 일상 방문 후기 작성해 볼게요~! 카페동이 대명역점 영업시간 11:00~21:00 Break Time 15:00~16:30 Last Order 14:30, 20:30 주차 : 가게 앞 2대 가능 주차 정보 카페동이 대명역점은 주차 공간은 따로 없고요.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내부 정보 내부는 중앙에 단체 손님 받을 수 있을만한 큰 테이블... 2026-06-02 17:2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유니즈 감성 리뷰✨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 한 줄 요약: 전용 주차장이 있어 방문하기 편하고 대기 없이 바로 식사 가능해요! 상다리 부러지는 밑반찬과 실한 메인 메뉴 후기 역시 전주는 한정식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밑반찬이 정말 다양하게 깔려서 깜짝 놀랐어요 ㅠㅠ 제육볶음은 양도 많고 재료도 실해서 밥 한 공기... 2026-04-05 21:4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바른청년의 바른생활 이야기! 점심 먹으러 갔었던 곳이기도 하고 이미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사이에서 된장, 제육, 삼겹살 등등 여러 음식으로 맛집으로 소문난 찐 맛집 시골야채된장 집인데요...볼 일이 있어서 오래간만에 추억도 회상하면서 먹고 왔는데 여전히 그 때 그 할머니 손맛 그대로 너무나 맛있게 먹고 와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2026-01-19 10:2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새로운 것을 탐색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엔프피의 기록 집밥이 그리울 때, 편안한 분위기에서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 정자동 밥집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다음에도 정자역 제육 한상차림이 생각난다면 할머니의부뚜막 정자역에 다시 방문해 제육을 꼭 먹을 생각이다. 정갈하게 식사할 정자동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12-17 12:5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