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면의 기록장 부산 영도 '쥬씨 해동병원점 탕후루' 가격과 솔직 후기 쥬씨 해동병원점 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13번길 70 쥬씨 위치 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 13번길70 쥬씨 시간 월 - 금 08:00 - 22:00 토 09:00 - 21:00 일 11:00 - 20:30 전화번호 070-4843-7580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나면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 영도 쥬씨... 2023-10-22 19:52:00
- 도로명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13번길 70 (영선동1가)
- 지번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영선동1가 10-2
- 우편번호
- 49036
- 영문주소
- 70 Jeoryeong-ro 13beon-gil, Yeongdo-gu, Busan
쥬씨 해동병원점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1986-11-17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24.08
- 사업장명
- 쥬씨 해동병원점
- 업태구분명
- 기타
- 위생업태명
- 기타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기타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24.08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58817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280000
- 관리번호
- 3280000-101-1986-00471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1-07-18 10:59:43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1-07-20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9.043620657168
- 좌표정보y(epsg5174)
- 35.09172687502861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깔롱스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 별로 좋은 기억은 없었는데, 저번에도 이용하고 몇번 이용했지만 여기 영도점은 뭔가 신선하면서도 과일도 많이 들어간거같고, 특히나 디저트류가 많아서 앞으로도 더 자주 이용하지싶어요!! 만족만족!!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쥬씨 해동병원점 부산광역시 영도구 절영로13번길 70 내 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2020-01-30 22:1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Block-B와 BlockBuster하게 붛구하고 2시간30분이 넘는 거리를 다녀왔어요!! 바로!! 블락비가 모델인 쥬씨 콜드컵을 구매하기 위해서죠. 하...힘든 여정이었다.. 같이가준 언니 사랑해...살기때문에 여기에 해당하는게 2군데 밖에 없더라구요... 범일점과 부산해동병원점ㅋㅋㅋㅋ 그나마 30분거리인 범일동으로 출발했습니당 그때가 2시30분쯤... 2017-04-23 03:3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AVEC MOI 정쥬씨가 완전 좋은 랩을 줬다 진짜 이거 신세계 내가 여지껏 봤던 랩 중에 제일 좋은 랩 마지막 회사 화장실 거셀 안녕~ (홀가분 ㅋㅋㅋㅋ) 마지막 퇴근길...줌 ㅠㅠㅠ 힝 ❤️ 크로와상 지옥 맛있어서 맨날 먹어서 오빠가 놀래는 중 해동하고 발효하니 너무 귀엽게 통통 앙버터 굿 크로플 굿 양념갈비먹고싶어서 집에서... 2021-01-02 11:5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솽나니의 망나니글 레이저 후기. 실비보험료지급여부. 한강수병원 추천.(1년간 업데이트 예정) 치료 포스팅들을 요약 및 시간순 정리한 글입니다, 얼굴/이마 상처/봉합에 대한 자세한 TMI 를 보고 싶... blog.naver.com 점심은 쥬씨 딸바로 해결 헤헷 배고파 죽겠다😀 퇴근 후 이자까야행 오늘 점심은 쥬씨였어서 대식가 모드입니다😙💜 당산... 2022-05-11 07:4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고고쩡쓰의 달맞이 도니 간식들! 쥬씨주스 맵거나 짠거 먹으면 꼭 생각나요 자파(자몽/파인애플) 망바(망고/바나나) 뭐 생과일을 쓴대놓고 냉동과일을 썼다니 어쩌니 해도 싸고...아니고 남양이나 옥시처럼 중한 범죄 저지른거 아니니 게이치 않음!ㅋㅋㅋㅋ 병원 갔다가, 마트에 단디 닭슴가 사러 갔다가 너무너무 더워서 트레비 탄산수 잘... 2016-07-03 02:2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집순이의 사부작 컬렉션 되니까 해동하고 만들어야즤 얼마전에 회사에서 생일파티 할 때 투썸 티라미슈 먹은 후 계속 생각나서 사온 이디야 티라미슈 용돈으로 티라미슈 사줘서 고마워 여보~~ᦂ 썬또출.. 써니 또 출장.. 분명 아직 세번째 출장인데 왤케 지긋지긋하지 처음으로 프리미엄버스 타봤는데 레알루다가 누워서 갈 수 있어서 넘흐... 2025-06-05 17:1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예 Yee~~! ღ'◡'✿ 메트로병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신메뉴 생과일 수박주스,생과일 토마토주스,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가 시즌음료로 출시되었어요. 수.박.식.혜라니..! 이 맛도 넘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요건 4월쯤에 출시했던 메뉴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맛있었는데 달달커피는..캔커피맛이라 돈아깝웠어요. (사이즈가 라지에다가 2천... 2024-05-23 17:3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