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 가끔 군위 꾸띵 피자치킨 솔직후기 고구마피자와 두마리치킨 (내돈내산) 막둥이 생일이라서 피자 먹기로 함ㅋ 반올림피자 먹을려고 하다가 오랜만에 꾸띵 군위점에서 피자와 두마리치킨을 먹기로 하고 방문했어요 예전부터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등용문학원 있던 그 건물 1층 옛날에 방문했는데 갈때마다 문이... 2024-01-03 23:57:00
- 도로명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동성로94번길 2
- 지번 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서부리 117-1번지
- 우편번호
- 36025
- 영문주소
- 2 Dongseong-ro 94beon-gil, Punggi-eup, Yeongju-si, Gyeongsangbuk-do
- 연락처
-
054-673-5590
꾸띵피자치킨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01-07-23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4 6353599
- 소재지면적
- 40.31
- 사업장명
- 꾸띵피자치킨
- 업태구분명
- 호프/통닭
- 위생업태명
- 호프/통닭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0.31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57097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090000
- 관리번호
- 5090000-101-2001-00303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9-09-27 16:46:08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19-09-29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52633028784012
- 좌표정보y(epsg5174)
- 36.871553185372356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깊은산속옹달샘 꾸띵피자 배달후기 최근 저는 피자를 배달시켜본 적이 잘 없었어요. 군위에 온 일이 있어, 군위근처 배달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여기 군위는 대구시내보다 먹을 곳 종류가 다양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치킨집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피자집도 두 군데, 맘스터치도 있더라구요, 봉구비어도 ㅋㅋ 망고식스카페도 있고 음... 2016-12-13 16:43:00
-
MD의 장바구니 20년 지내다가 군입대를 하였습니다. 동네에는 치킨집이 당시 “꾸띵” 이라는 치킨 피자를 같이하는 치킨집밖에 없었죠.. (쑥스럽네요😆) 아무튼 그렇게 처음...후반 양반 인가 봐요🥲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ㅎ) 이상 개인적으로 짜고 짠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치킨 처음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당 🙇♂... 2025-11-03 08:40:00
-
아리&행복 맛집일기 후기를 가져왔는데요 저희 집이 진짜 엄청 시골이라 주변에 피자집이라곤 꾸띵과 이성환피자 밖에 없었거든요 아마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 제...내부에 단체 손님들이 앉으실 수 있도록 넓은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근데 홀보다는 치킨 피자는 집에서 드시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시겠죠?^^ 그리고... 2023-10-25 21:38:00
-
미뤄 쓴 일기장 #경주 #감포 #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에 시켜먹은 치킨 리뷰 입니다 상호는 경주 감포읍 꾸띵 치킨피자 입니다 국가대표 vs 올림픽...입니다 양념 근접샷 간장 근접샷 양념 중량 간장 중량 ㅡ후기ㅡ 튀김 반죽향이 좀 특별했습니다 무슨 향일까요???🤔 배달 금방 왔구요 배달료는... 2020-10-10 07:20:00
-
김홍시 페이퍼 그리 당기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이없게도 아날로그하게 현수막에 걸린 치킨 피자집에 전화를 걸어 주문했는데요. (전화 주문 오랜만) 시키고 나서 받을 때...나쁘지 않을 지도..? 그래도 양이 많았어요. 다음날 아침까지 먹었답니다! 꾸띵피자 최고. *조식은 인당 2만원,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귀찮아서 신청 안... 2022-04-07 00:16:00
-
꾸띵의 구름일기 안녕하세요! 꾸띵입니다 오늘은 씨유 알바 한달차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24살 인생에서 저는 알바라고는 21살때 꿀 알바인 관공서 알바랑 22살때 인턴 2개월이 다였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성인대상 영어회화 학원 6개월 정도 했어요! 그래서 경험 삼아? 돈도 조금 필요하기도 했고 편의점 알바를 구했습니다! 자취방... 2021-03-29 14:20:00
-
꿀다람쥐의 도토리 수집 3끼.. 후기 이유식 스케쥴은 다음과 같다. 새벽5시 ~ 기상 새벽6시 이유식1 135ml 10시 이유식2 140ml 12시30분 분유240ml 2시30분 이유식3 125ml 17시 간식 18시 30분 분유260ml 첫수 때 배고파해서 이유식을 줘봤는데 잘 안 먹네.. 그래도 오늘 스케쥴이 나쁘진 않은듯.. 근데 왜 3끼를 줘야하지? 궁금해졌다. 아침... 2023-06-05 19:01:00
-
새벽하늘 길들ㅇㅕ졌나봐요 저희는 만원추가해서 실속세트로 먹엇어요 피자에 만원만추가하면 후라이드치킨과 콜라를 먹을수잇어요 저희는 거기서 1000원 더추가해서 간장...ㅜㅜ 전 타사 프랜차이즈 치킨에 너무 길들여졌나봐요 ㅜㅜ 제 입맛에 맞춘 후기였어요 사진 보기고 참고만 하셔요 ㅡ 제 돈내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ㅡ 2017-11-16 23:53:00
-
크래파스좋은집그리기 배달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네네치킨 중에서도 매콤 달짝한 쇼킹핫 맛은.. 제 기준 치킨 중에서도 천상계의 맛입니다 캬하하핳 저희는 항상 배달의 민*어플을 통해서 주문하는데, 4가족이 모두 모여 먹을땐 2마리 이상을 주문하지만, 이 날은 저와 동생 둘이서 먹을 예정이라 한마리만 주문했어요. 저희는 다들... 2021-11-13 17:5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