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고 싶은 덮밥과 라멘 둘 다 먹고 왔답니다. 다양한 메뉴를 먹어봤는데요, 그 중 괜찮은 메뉴를 추천하고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볼게요. 이번에 다녀온 핵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핵밥 인천검단신도시점 인천광역시 서구 발산로 6 상가 114호 🍚 위치 인천 서구 발산로6 1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라스트... 2023-11-07 23:44:00
-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발산로 6, 아인시티 주차타워 114호 (원당동)
- 지번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0 아인시티 주차타워 114호
- 우편번호
- 22866
핵밥 검단신도시점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2-11-11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41.40
- 사업장명
- 핵밥 검단신도시점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41.4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708120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560000
- 관리번호
- 3560000-101-2022-00740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11-11 14:46:27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2-11-13 00:22:23
- 좌표정보x(epsg5174)
- 126.7092856
- 좌표정보y(epsg5174)
- 37.5935878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어더아사검단
인천광역시 서구 이음대로 384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30km
야미프룻
인천광역시 서구 이음대로 384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30km
큰손만두
인천광역시 서구 이음5로 39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34km
용용탕후루인천검단
인천광역시 서구 이음5로 66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53km
해버굿케이크
인천광역시 서구 고산로 13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67km
도마&컵
인천광역시 서구 고산로 19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81km
미스터타코야끼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대로 876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0.92km
겐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대로 865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1.02km
스마일명품찹쌀꽈배기
인천광역시 서구 고산후로95번안길 21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1.06km
샌드공방
인천광역시 서구 고산후로95번길 20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1.11km
타코야끼인문어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34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1.16km
도토리
인천광역시 서구 고산후로95번길 28
'핵밥 검단신도시점'에서 1.18km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Let's go everywhere~♪ 먹었음 핵밥이랑 미태리는 무난~한 맛~~ 기억에 남는 집 1. 엄마가 칭찬한 집들 ① 꽃게담다 검단신도시점 [검단 신도시 맛집] 분위기와 가격 모두 잡은 꽃게담다 by. 알찬게장~♪ 여행 가서 간장게장을 넘 맛있게 드신 어머니가 딸이랑도 먹고 싶다고 하셔서 다녀왔다. 꽃게담다 by.알찬... m.blog.naver.com 가성비... 2023-12-30 23:1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Heepy day 안녕하세요. 히피양이에요. 오늘은 검단신도시에 새로생긴 핵밥 다녀왔는데요.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결과적으로 만족한 집이에요-!! 내부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4인용테이블 2석, 2인용테이블 3석인가...? 그정도 수용 가능했어요. 정말 좋았던 점은 내부 인테리어를 신경 쓴 느낌이었어요. 다른 지점도 가... 2023-01-19 10:5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별다킴's 오아이스뮤직 ㅎㅎㅎ 외치며 아까 엄마 넘 맛있게 먹은거 시켜줄게~~~ 하고 포장으로 모셔왔어요! 초딩은 고기듬뿍덮밥, 중딩은 매콤한 닭갈비덮밥!! 두 아이 다 맛있다고 엄지척 해주네요!! 저랑 딸래미는 딱 양이 좋았는데 성장기 청소년은 살짝 부족할 수 있으니 장식세트로 시키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핵밥 후기... 2023-06-28 11:3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