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랑 게 눈으로 직접 확인이 되니까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빨리 불판에 올려서 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어요. 대패삼겹살 후기 드디어 달궈진 불판 위에 나리네대패삼겹살의 메인 고기를 올리기 시작했어요. 얇게 썰려 있어서 불판에 닿자마자 치익 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금방 익어가는 모습이 정말... 2026-05-22 09:27:00
- 도로명 주소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설림3길 5 (소룡동)
- 지번 주소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소룡동 1393-84
- 우편번호
- 54011
나리네대패삼겹살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1-07-19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50.00
- 사업장명
- 나리네대패삼겹살
- 업태구분명
- 분식
- 위생업태명
- 분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50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90008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671000
- 관리번호
- 4671000-101-2011-00217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8-01 10:03:11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4-01-19 01:16:45
- 좌표정보x(epsg5174)
- 126.68055820107864
- 좌표정보y(epsg5174)
- 35.97643436070302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명품타코야끼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설림2길 12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0.14km
군산찰진찹쌀꽈배기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공단대로 616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0.35km
군산꼬마김밥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해망로 449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1.51km
쎈언니푸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신설2길 5-7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1.65km
성심만두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학로 296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1.69km
점심시간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우회로 4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1.76km
한서울전집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하나운안1길 43-1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1.78km
꼬치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하나운안1길 8-3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1.92km
디저트/크로플은1번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로 48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2.08km
즐겨찾기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로 61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2.10km
인테이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하나운로 122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2.30km
햇살머믄꼬마김밥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안2길 1
'나리네대패삼겹살'에서 2.32km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뇨뇨 일상 임실 나들이 다녀오면서 나리네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마침 제육볶음을 먹고싶었는데, 제육볶음을 검색해보니 나리네 식당이 뜨더라구요. 메뉴는 백반, 제육...메뉴가격은 백반 9,000원 제육볶음 11,000원 동태탕 11,000원 삼겹살 15,000원 대패삼겹살 14,000원 닭볶음탕 55,000원 닭백숙 60,000원 입니다. 후기... 2025-12-22 12:3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막돼먹은 또바기의 먹방 먹는 나리네 농수산 乃 둘이 한없이 먹고 마무리는 역시 #게딱지밥 직접 가서 먹는 게딱지 밥보다 집에서 해먹으면 더 맛있는 건 재료 아낌없이 팍팍이라서...ㅋㅋㅋ 갑뿐 단촐ㅋㅋㅋ 혼밥은 언제나 그렇죠? 갑자기 당기기도 했고 후기 작성도 해야 해서 끓여 본 #누룽지탕 거기에 #비지찌개 #계란후라이 #돈까스... 2021-11-24 12:0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나리 & 딩딩 blog ღ 님아ㅋㅋㅋㅋ♥ 두구두구두구 ~~ 쫜~~~~!! 메인메뉴인 고기가 등장하였습니당ㅋㅋ 밑에는 생삼겹인데 두께 보이시나유!! 고기는 역시 통삼겹이쥬ㅋㅋ 위에는 대패삼겹인가.. 우삼겹인가..ㅎㅎㅎㅎ;; 넌 정체가 모니?? 먼저 얇은 고기 먼저 구워먹기로 했어용ㅋㅋ 하... 역시 고깃집엔 된장찌개가 빠질수가 없죠 고기... 2017-12-15 13:5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