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의 하루 보배반점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평일 오후 6시 30분 경기시작쯤에 갔는데 줄 5분도 안선 것 같아요! [ 단일메뉴 ] ✔️짜장면 8,500 ✔️크림짬뽕 15,000...21,500 크림짬뽕 하나했는데 엄청 빨리 주셨어요 음식이 빨리나와서 줄이 안긴거일수도 ㅎㅎ *카운터에서 젓가락, 고춧가루 챙기세요 드디어 먹어보는 크림짬뽕... 2026-04-25 10:02:00
-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로 108, 지층 (고현동)
- 지번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동 37-2번지
- 우편번호
- 53255
거일반점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1992-02-12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5 6342088
- 소재지면적
- 58.50
- 사업장명
- 거일반점
- 업태구분명
- 중국식
- 위생업태명
- 중국식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3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58.5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71485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370000
- 관리번호
- 5370000-101-1992-00057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9-11-18 13:54:02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19-11-20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62443836459124
- 좌표정보y(epsg5174)
- 34.88691260069294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서울예단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로 98
'거일반점'에서 0.10km
아는카페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 1879-1
'거일반점'에서 0.10km
도야탕후루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로 117
'거일반점'에서 0.15km
카페마일로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 1906
'거일반점'에서 0.16km
우리집반찬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17길 6
'거일반점'에서 0.17km
만복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17길 6
'거일반점'에서 0.17km
푸릇푸릇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로6길 11
'거일반점'에서 0.21km
왕가탕후루고현점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로11길 17
'거일반점'에서 0.21km
참참찹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17길 8
'거일반점'에서 0.23km
하이루탕후루
경상남도 거제시 서문로 79
'거일반점'에서 0.37km
배떡고현점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 1830
'거일반점'에서 0.60km
골드스타
경상남도 거제시 계룡로 125
'거일반점'에서 0.78km
블로그 리뷰
-
-
솜솜의 일상 여행후기를 쓰려고 합니다용 평소 남편은 정말 중식 매니아인데요 짬뽕을 특히 너무 좋아해요 맨날 짬뽕 먹자고 해요,, 뭐만하면 짬뽕먹을까? 이럴정도로...털 시골 쪼끼를 입었는데도 달달달 거리면서 걸어다녔던게 생각이 나네요 영동 반점인데요 ㅎㅎ 군산에 정말 많은 중식집이 있는데요 왜 군산이 짬뽕이 유명한지... 2026-05-07 09:30:00
-
⠀⠀⠀⠀⠀ 솔직후기 대구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 오복반점 다녀왔어요 야끼우동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전체적으로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한 곳이라고 느껴졌어요 근처에 거주중인 지인이 몇 년이 되도록 웨이팅 때문에 성공 못했다는데.... 쩡이네는 지인들과 웨이팅 후 입장했어요 30분 정도 대기 후 입장... 2026-04-06 15:50:00
-
인간스캐너의 일상스캔 잘한거일수도 ㅠㅠㅠㅠ 3년전 가족여행이후 오랜만인 제주도🍊 빠르게 렌트카 받고 점심먹으러 긔긔〰️ 잇칸시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엄안2길 54-1 1층 오,,, 가는길이 너무 시골길 골목이라 걱정했는데 너무 깨끗하고 일본느낌의 식당이어서 대만족 규동정식(18,000원)이랑 뭐시켰지? ㅠ 성님은 무슨... 2026-06-19 21:05:00
-
혼자놀기, 혼자 어디까지 놀아봤니 날의 후기. 탕빠오는 지금 생각해보면 톈진의 고부리만두와 닮았다. 대신 고부리만두보다 훨씬 진한 육향임 꽈빠오는 뭐. 설탕 추가가 덜 되서 그런가 진짜 맛있게 먹음. 그렇다 이새끼는 아침부터 소주를 깐 것이다. 그렇게 먹고 팀원들 선물사러 마트에 들름. 마트 구경하면서 한국 물가와 비교하는건 깨나... 2026-01-11 14:01:00
-
윤정이네 동물원 정확한 후기는 애 낳고 들고 오겠슨 코엑스 안에 있는 회전초밥집 와서 먹는데.. 음 별로였다ㅠ 특히 연어 먹고 너무 충격먹음 기름기도 없고 숙성도 안...난 남편 친구의 여자친구랑 같이 저녁 시켜먹고 공차수혈 해주기 역시 보배반점 크짬은 맛있단 말야 이제 곧 결혼준비한다길래 이거저거 조언좀 해줬다... 2026-05-11 09:42:00
-
초보 다둥이맘의 솔직 blog 본경우에는 녹색변으로 나올 수 있어요. Q: 선생님 , 우리 아이 귀 옆에 연어반점같은게 있는데 이거 괜찮을까요? A: 연어반점은 이마나 얼굴쪽에 나는거라 귀...첫째둘째때는 녹색변 본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아님 기억이안나는 거일수도..) 마음같아서는 녹색변 사진을 찍어 보여드릴까하다가 조금 그럴것같아 말... 2026-06-02 22:57:00
-
평화로운 끼니생활 것도없고 크림치즈 들어간거 있었는데 그것도 맛도리방구쓰 ~!! 총평 : 태성반점 맛은 있어요 확실히!!! 근데 웨이팅을 기다릴정도로 막 엄청난 맛은 아닙니다...ㅎㅎ 탕수육은 고기 꽉차서 개인적으로 추천!! 동네맛집느낌??? ㅎㅎ 군산에 중국요리 맛있는데 많으니까 다음엔 다른곳 가보고 후기 남겨드릴게요... 2025-08-23 11:39:00
-
솝솝의 라이프로그 홍콩반점 같은 무난무난한 중국집 프랜차이즈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가장 후기가 좋은 메뉴는 탕수육인 거 같은데 요즘엔 크림짬뽕이 너무 핫해요!! 생각보다 지점이 많지 않아 이번엔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닷🍜 가격은 14000원이었어요 메뉴 하나로 최소금액이 채워졌답니다ㅋㅋ (싸진 않다... 요즘 물가... 2025-09-19 08:50:00
-
꿀잼일상! 내일은 뭐하지? 못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눈여겨보던 라라드래곤반점 다녀온 후기 작성해봤는데요~ 저는 다음에 방문한다면 짬뽕은 또 방문해서 먹을 의향...없지만 약30분이상 기다림,,,) * 요건 배고픔 이슈땜에 저희가 예민한거일수도 있음. ★ 맥주 한병 주문해도 한 참 뒤에 가져다주신다는점 (맥주가 서버분... 2025-08-02 0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