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머리 앤의 행복, 소소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핑코입니다 😊 오늘은 모라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온 '스시선서' 후기를 들고 왔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구성까지 알차서 먹는 내내 행복했던 곳이랍니당~♡ 스시선서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로 86-2 1층 스시선서 ♦️주소 :부산 사상구 모라로 96 (모라동 702-2)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2026-01-29 22:35:00
- 도로명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로 86-2, 1층 (모라동)
- 지번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동 913 포인트당구클럽
- 우편번호
- 46920
스시선서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0-11-04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31.00
- 사업장명
- 스시선서
- 업태구분명
- 호프/통닭
- 위생업태명
- 호프/통닭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31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49169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390000
- 관리번호
- 3390000-101-2020-00148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8-12 14:52:30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2-08-14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98879501981398
- 좌표정보y(epsg5174)
- 35.18682528441875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호호붕어빵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로 89-3
'스시선서'에서 0.07km
정프룻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933-23
'스시선서'에서 0.34km
미미닭꼬치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982
'스시선서'에서 0.85km
홍삼의신비
부산광역시 사상구 덕상로 65
'스시선서'에서 1.07km
옛날강정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293번길 4
'스시선서'에서 1.83km
드기네후르츠
부산광역시 북구 모분재로 111
'스시선서'에서 2.23km
향카롱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1210번길 83
'스시선서'에서 2.28km
강가네
부산광역시 북구 모분재로 128
'스시선서'에서 2.30km
엔젤김밥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 240
'스시선서'에서 2.34km
꽃같은너에게
부산광역시 북구 낙동북로663번나길 58
'스시선서'에서 2.38km
분식에끌리다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202번길 59
'스시선서'에서 2.50km
호떡집
부산광역시 북구 낙동대로1766번길 46
'스시선서'에서 2.57km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i l0ve tomato ミ⛧ 내돈내산 내돈내먹 리뷰입니다 모라동 밥집, 모라동 초밥 맛집 🍣 스시선서 소개합니다 스시선서 주소 부산 사상구 모라로 86-2 1층 스시선서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전화번호 ***-****-**** 스시선서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로 86-2 1층 스시선서 - 모라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2025-03-15 13:5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여행,맛집,편의점음식 리뷰블로거 맛조아 있어요! 일주일에 2번넘게 초밥을 시켜먹을정도..ㅎㅎ 저번에 배달으로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모라맛집 스시선서 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스시선서 주소: 부산 사상구 모라로 86-2 1층 전화번호: ***-****-**** 영업시간: 11:30 ~ 22:00/ 21:30 분 라스트 오더 ※ 배달 및 포장은 00:30... 2023-05-29 16:3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다온맘의 소소한 일상^^ 연어초밥 +사이드 구성 솔직 리뷰 오늘 신학기 어린이집 입소식이 있는 날이었는데요,,, 당연히 남편도 같이 참석을 했습니다. 참석 후 집에 와서 쉬고 있는데 남편이 갑자기 회사에 일이 생겼다면서 나가는 거예요ᅮᅮ 육퇴후 덩그러니 시간을 보내다가 배는 고픈데 해먹기는 귀찮고 굶자니 배고프고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2026-03-04 00:4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심심엄빠의 블로그 심스시입니다 이번 해 또다시 부산 시민기자단 미디어멤버스 합격하여 세 번째 발대식에 참석하였어요! 부산 미디어멤버스란? 부산 미디어멤버스란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시민의 시선으로 직접 발굴하고 홍보하는 공식 시민 기자단이에요 부산의 정책, 행사, 관광 등을 직접 취재하고 콘텐츠로 소개하는 팀이랍니다... 2026-03-29 11:0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j-archive 전까지 걱정이 많았다...^^ 2시 30분부터 브레이크 타임인데, 브레이크 타임이 되면 손님들에게 나가달라는 매장도 있다보니까... 혹시 스시로운도 2시 30분이 되면 매장에선서 못 먹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주문만 마감'인 듯했다. 2시 30분이 다 되어서 도착했는데 아직 손님들도 꽤 있었고 그래서 마음 편히... 2025-11-06 16:0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선서니의 일상 꿀정보 쳐다보심 선서니: 잘..못먹어서..(죄송..) 셰프님: 맛있는데……ㅠㅠ 라며 슬픈 뒷모습으로 접시를 가져가셨어요ㅠㅠ 죄송함돠… 세번째 요리는 <고등어 회>입니다 고등어회 너무 맛있지만 먹기 전에 항상 비릴까 봐 조마조마하며 먹는 아이 중 하나… 근데!!!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 꼬들꼬들? 하면서 적당한 기름기가... 2025-12-23 00:3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내집마련 대신 내블로그마련을 도착 스시 사카바 컨셉사진 ㄹㅈㄷ 야야ㅋㅋ 메뉴판 보고있을테니까 찍어봐ㅋㅋ 점심 먹고 오호리 공원 왓더여 지나고 생각해보면 여기가 제일 좋았던 거 같어...줘야한다는 호지차라떼를 마셔줌 난 극한의 블랙커피충임에도 불구하고. 후기 : 맛있긴했는데 뭐 특별한 맛은 아니었슨. 참새들 애슐리퀸즈 쿠우쿠우 샤브... 2026-05-27 17:3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My Decent Life 국제선서 버스타면되지만 저는 숙소가 텐진이라 국내선으로가서 지하철탔어요ㅡa2출구로 나가면 바로 무료셔틀이용 후쿠오카 냄새는 제주도나 하와이 마우이 공기냄새였어요ㆍ 습하고 따뜻한 여기서 인원과 목적지 누르고 토스카드 결제 텐진까지 2500원 공항서 열정거장도 안되요 ㅎ 텐진 돈키호테 ㅡ중국사람 진짜... 2026-03-05 15:21:32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나나나 예약 후기나 자세한 건 밑에서! 1. 스즈메의 문단속 성지: 오차노미즈 히지리바시 조식을 야무지게 먹어준 후 스즈메의 문단속 성지인 오차노미즈로 이동하기 위해 길을 나선다. 하마초에서 오차노미즈를 바로 갈 수는 없고 오가와마치역에서 하차해서 걸어가야 한다. (헬로키티를 이용한 귀여운 헬로 도쿄 지하철... 2026-02-06 22:4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