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픽 미리해서 근사한 레스토랑이나 식당의 코스요리를 먹으로 가는편이에요!! 저번 어머니 생신때는 수성못 양식코스 요리를 먹었구 이번에는 대명동 맛집인 안먹고는 못참치를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동생 생일인만큼 심사숙고해서 다녀온 대구 참치 맛집인데요. 안먹고는 못참치, 한번들으면 절대 잊을수 없는 대구... 2021-08-02 19:48:00
- 도로명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34길 13, 1층 (대명동)
- 지번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1809-2
- 우편번호
- 42410
안먹고는못참치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0-08-19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3 623 3725
- 소재지면적
- 77.37
- 사업장명
- 안먹고는못참치
- 업태구분명
- 기타
- 위생업태명
- 기타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77.37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30868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440000
- 관리번호
- 3440000-101-2020-00204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9-26 13:20:43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2-09-28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58756622736695
- 좌표정보y(epsg5174)
- 35.855982651212514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명랑쌀핫도그대구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219-1
'안먹고는못참치'에서 0.42km
붕어있슈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110
'안먹고는못참치'에서 0.51km
이화정
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31길 126-5
'안먹고는못참치'에서 0.57km
요섹남포차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46길 35
'안먹고는못참치'에서 0.61km
케이크요고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98-2
'안먹고는못참치'에서 0.62km
타미즈바이올렛
대구광역시 남구 삼각지5길 8-1
'안먹고는못참치'에서 0.77km
바른식당
대구광역시 남구 성당로60길 38
'안먹고는못참치'에서 1.03km
튀팡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0
'안먹고는못참치'에서 1.07km
밥먹자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시장길 41
'안먹고는못참치'에서 1.20km
오규당현대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77
'안먹고는못참치'에서 1.21km
요아정대구반고개역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1950
'안먹고는못참치'에서 1.24km
탕후루팝대명점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305
'안먹고는못참치'에서 1.24km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일단 움직이자_이룸 점 먹고는 "하나도 안비린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휴 같이 간 사람이 잘 못먹으면 신경쓰이는데 같이 맛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 ʕ•̫͡•ʔ❤ʕ•̫͡•ʔ 사장님이 알려주신 고등어회 맛있게 먹는법이예요! 김에 밥 한 숟가락~ 양파장에 막장~ 그리고 고등어회 한 점 올리면 진짜... 꿀맛입니다. 자 그리구 2차 메인이... 2026-06-07 21:3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릴리, 이 순간도 한순간이야 내돈내산 후기 적을 예정 서울역 전광판 바뀌었는데 훨씬 눈에도 잘 들어오고 보기 편해졌다! srt표를 못 구해서 ktx 타고 대구 갔다 수서역엔 에그폭탄 주먹밥이 없지만 서울역이라 에그폭탄 주먹밥을 먹을 수 있으니 오히려 좋아! 아침 10시 오픈 서울역 인생 닭강정 먹고싶은데 여행 갈 때 기차를 보통 10시 전... 2026-04-28 19:3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소담블로그 도로 후기는 하단에 있으니 스크롤을 좀 내려주세요 ㅎㅎ 포동이네 영통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12번길 24 1층 주차🚘 가게 앞(단속주의) 화장실...다른지점 우동 너무 맛없어서 여기도 비슷하겠지~ 하며 한입 먹고는 아...? 안되는데...참치 먹어야 하는데 하면서 완뚝 연두맛 같기도 하고 미원맛 같기도 한데... 2026-05-07 11:3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천안댁_가을맘의 맛집여행✏️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하루는 리조트에서 디너도 먹었어서 디너메뉴도 함께 남겨볼께요 :) 조식은 로비 옆 이멋진 공간으로 가면돼요 조식 시간은 7시...적은 없었어요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한데 덥고 볼것도 없어서 매일 안에서만 먹었어요:) 이날은 첫날 조식이었는데 아침7시30분쯤 이었어요 조금 이른시각... 2026-06-16 00:1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포동이는 먼치킨✨ 포동이 먹고는 있는데 어떤날은 먹고 어떤날은 안 먹어가지구 이번엔 반갑지만 스킵 이나바 이나바 부스 겁나 큰데 줄도 겁나게 김... 뭐 살까 하다가 그냥...트릿도 사보고 싶었는데 바보같이 엉뚱한데만 빙빙 돌다 발견을 못 함... 마스코티안!!! 샌드케어 포동이가 쓰는 모래탈취제인데 보자마자 반가워서 사진... 2026-06-12 18:5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자연과 술이 함께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유유자적 기록 ㅋㅋ 특이하죠~~~ 관광지니까 가격은 뭐…4500원 어쩔수 없음 ^^;; ✔️ 아들이 후기는 맛있어요~~ 딸은 맛없어요! 취향에 따라 … 갈리는 맛!^^ ✔️ 두바이 뉴텔라...빵이랑 너므 비교돼서 ㅜㅜ 맛있다고 할수가 없음 ㅜㅜ 에공 배고플때ㅜ먹으면 요기 됩니다!! ✔️황리단길 안먹고는 못베기는 황남쫀드기 , 십원빵~~~ ㅜㅜ 2026-02-24 00:0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나다운, 정다운, 한 페이지 잘 안 먹어줌) 평소 웰빙 음식점으로 유명해서 알고 있던 리본레시피가 드디어 왕십리에 신규 오픈했는 반가운 소식에 한걸음에 다녀와봤다. 다이어트가...있지??를 여러번 되뇌이게한 왕십리샐러드 맛집 '리본레시피 왕십리점' 방문 후기다. 📍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6길 50, 101동 (성동삼성쉐르빌아파트... 2026-04-24 07:0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여행쏙 맛집 ✈️ 전갱이 먹고는 반했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회가 얼마나 두툼한지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삭 퍼지는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시메사바는 적당한 산미와 숙성향이 어우러져 고급 일식집에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고등어 초회는 파는 곳들이 많지 않아서 쉽게 볼 수 없는데 말이죠 그냥 먹어도... 2026-06-08 17:5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헤일리 다이어리 초밥을 먹고는 했다 (마석 근방 1티어 초밥 맛집 : 스시우찌) 오랜만에 남양주에 놀러갔는데 초밥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봤다 구성이나 초밥 퀄리티가 스시...메뉴가 나왔다 스시우찌에 비해 초밥 종류가 단조롭다고만 생각했는데 역시..참치를 빼고 도미를 주신거구나..? 매장 정보 매장명 : 오늘도 일식 위치... 2026-05-06 16:3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