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달달한 이야기♡ 경남에도 있다는 사실.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연휴라 차가 막힐까 봐 아침 일찍 서둘렀다. 아침을 먹지 못해 간단하게 과일을 싸서 차 안에서 먹었다. 본죽통 요거 요긴하게 잘 사용 중 '˘'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휴게소. 휴게소를 들려야 여행 온 기분이 든다. 우린 함안휴게소에 들려 핫바와 어묵을... 2019-05-06 09:20:00
-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51, 1층
- 지번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말산리 516-1 본죽
- 우편번호
- 52041
본죽함안점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0-08-23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055 585 6889
- 소재지면적
- 24.13
- 사업장명
- 본죽함안점
- 업태구분명
- 기타
- 위생업태명
- 기타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기타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상수도전용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24.13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13258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400000
- 관리번호
- 5400000-101-2010-00040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1-01-11 14:47:35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1-01-13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8.40682654326886
- 좌표정보y(epsg5174)
- 35.27774076414443
이미지 검색결과 (6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오케이꿀꽈백&핫도그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장터길 7
'본죽함안점'에서 0.16km
키다리만두야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33
'본죽함안점'에서 0.19km
수제고로케와도넛의만남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함안대로 558
'본죽함안점'에서 0.21km
일등향어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1길 25-4
'본죽함안점'에서 0.21km
베스트럭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함안대로 621
'본죽함안점'에서 0.56km
퍼니컴퍼니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함안대로 621
'본죽함안점'에서 0.56km
행복쉬리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중앙본안길 7
'본죽함안점'에서 0.61km
호두랑원두랑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1
'본죽함안점'에서 0.66km
강림유통
경상남도 함안군 군북면 현포로 205
'본죽함안점'에서 5.61km
으뜸
경상남도 함안군 군북면 현포로 205-1
'본죽함안점'에서 5.99km
멜로우
경상남도 함안군 산인면 함마대로 2313
'본죽함안점'에서 6.51km
우리쌀찐빵
경상남도 함안군 산인면 신산로 224
'본죽함안점'에서 7.43km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리뷰 log 줬슈.. 본죽에 반반쮹이라고 있어서 참깨계란새우죽 + 그냥 새우죽 했는데 그냥 새우죽이 더 맛있어...! 새우죽 당근 빼고가 나의 최애 아 그리구 매생이 굴죽도...추천해주세요.. 불짜장 잘하는 데로.. 오~랜~만~에 성은 공주님이랑 데이트 ! 처음으로 야곱? 먹어봄. 송정동에 쌍문동 야채곱창! 진짜 후기가 넘넘넘... 2024-08-19 11:5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나빌레라의 발길이 머문 곳 11월엔 함안 보름살기를 끝으로 올해 장기 여행을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2024. 8. 25. 일요일(서산 1일, 한때 비) 서울~화성휴게소~용현관광안내소~보원사지~서산마애여래삼존상~숙소 입실~담음 식사~편의점~숙소 서울에서 출발해 익숙한 길을 달려 용현관광안내소로 가는 길에 폭우를 만났어요. 앞이 보이지 않을... 2024-09-03 10:2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episode.31 맛있었어요! 본죽만 먹던 저에게... 맛있음을 선사했답니다!! 메뉴가 왕창 나오긴하는데... 메뉴만 나오지 설명이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래서 이름 모를...삼대초밥 진짜 맛집이 맞나봐요...! 사실 예전 명성에 비해 조금 덜하다~ 라는 후기를 들었는데 처음 방문했던 저는 완~~전 대대대만족! 중간에 물회도 등장... 2024-09-13 10:3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쩐잉로그 싶어서 본죽에서 아기 이유식 사서 고고띵 연애때부터 함안입곡군립공원의 가을을 꼭 보고 싶었는데 가까운곳은 아기생기면 가자고, 늘 장거리 다녀오다가 이번에 처음 와봤다! 함안입곡군립공원은 바람이 좀 불길래 아기 감기걸릴까봐 바로 옆에 붙어있는 (햇볕이 들어서) 조금 따뜻한 공원에 주차를 했다. 사진은... 2022-11-01 01:4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eunyoung blog 먹었다! 본죽 오랜만에 먹으니까 되게 맛있다. 엄마랑 산책하기 ~ 걸어서 탑마트 가다가 좋은데 발견 탑마트에서 3가지맛 닭강정(?) 사왔는데 양념이 짱 맛있었음! 비가 너무 많이 와요.. 이 날이 아마 어린이날 다음 날.. 마산은 비 엄청 왔는데 김해는 살짝씩 오는 중.. 점심 먹으러 라라코스트 왔다! 오랜만에... 2023-05-31 19:3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그냥 이대로 나를 사랑해 샐러드 후기 괜찮았는데 우리 입에는 좀 별로였다 ☹︎ 뒷모습이 젤 잘나와 그치? ☺︎ 주말은 외식,, 외식은 사랑 그 잡채 여름 아닌데 벌써 더운 것 같아 여름 어떻게 날까 걱정돼 흑흑 민턴 사람들한테 고려당 알려줬는데 바로 빵 사러 갔다고 인증샷 보내주심 빵에 진심인 그녀와 그들👣 고려당 가면 저기... 2022-10-03 21:3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Easy life 세상에 안이런일이 발치 후기를 듣고나서 나는 절대 뽑지 않고 평생안고 가려했으나,, 요즘 염증이 자주생겨 뽑기로해따 ㅜㅜ 흙규ㅠ 뽑을때 입 잡아뜯는거랑 뽑히는 소리가 고통...건 밥못먹는거ㅜ 부드러운 음식들로다가 식량을 구비해노코 #본죽 아저씨 내가 말을 어눌하게했더니 졸르 째려범 나쁜아젔ㅂ 미루고 미루다 뽑은거라... 2021-11-11 12:19: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All day pajamas 안고 집왔읍니다,, 근데 진짜 안매운 매운새우깡 맛-! 위내시경 한 엄마랑 본죽 & 비빔밥-! 여름 한정으로 돌솥콘치즈 비빔밥 나와서 먹었는데 세상에,, 너무...집가서 먹었다가 보리굴비 대신 충격먹어서 다신 안먹겠다 했는데 함안 국보반상은 후기 보고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살짝 짜서 녹차물에 말아서 얹어... 2023-08-01 07:4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magic hour. 고장이 ‘함안 가야’의 역사 중심지였다는 것도 배웠네요 ^^ 여전히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비단 제품의 퀄리티와 비싼 가격도 알게 되었고요. + 자연스러운 흐름을 따라서 한복진흥원을 방문해 봅니다. 이 박물관들은 테마파크처럼 한 장소에 모여 있습니다. 걸어서도 가능하고 차로도 1분 거리입니다... 2023-06-02 07:14: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