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Do It 이런날은 달려줘야한다. 무더운 8월에도 운동 잘나왔던 동생들에게 번개를 쳤다. 고맙게도 5명이 응답해주었다. 모임장소는 동인천에서 감자탕 맛집으로 소문난 '본심감자탕' 식사전 김치전까지 서비스로 주시는 센스있는 곳이었다. 깊은 냄비에 감자탕이 한가득 담아나오는데 깊은 국물과 뼈보다 많은 고기가 인상... 2017-08-30 15:04:00
- 도로명 주소
- 큰우물로 3
- 지번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경동 207-3
- 우편번호
- 22318
- 영문주소
- 3 Keunumul-ro, Jung-gu, Incheon
감자탕본심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1-06-23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184.56
- 사업장명
- 감자탕본심
- 업태구분명
- 한식
- 위생업태명
- 한식
- 남성종사자수
- 여성종사자수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본사직원수
- 공장사무직직원수
- 공장판매직직원수
- 공장생산직직원수
- 건물소유구분명
- 보증액
- 월세액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184.56
- 전통업소지정번호
- 전통업소주된음식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08576
- 개방서비스명
- 일반음식점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4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490000
- 관리번호
- 3490000-101-2011-00057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0-09-22 14:03:40
- 데이터갱신구분
- U
- 데이터갱신일자
- 2020-09-24 02:40:00
- 좌표정보x(epsg5174)
- 126.63158083335192
- 좌표정보y(epsg5174)
- 37.47220575487567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주변 그 외 기타 간이 음식점 (12) 이동하기
마임정애
인천광역시 중구 답동로 31-1
'감자탕본심'에서 0.05km
로드까페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 67
'감자탕본심'에서 0.30km
해송견과류쌈장
인천광역시 중구 개항로53번길 11
'감자탕본심'에서 0.30km
신포꽈배기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9
'감자탕본심'에서 0.34km
옛날족발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9
'감자탕본심'에서 0.34km
티각태각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26
'감자탕본심'에서 0.41km
왕가공갈빵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26-2
'감자탕본심'에서 0.42km
천일무역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31
'감자탕본심'에서 0.44km
황토만두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49번길 32-1
'감자탕본심'에서 0.44km
마카롱데이즈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35번길 7
'감자탕본심'에서 0.46km
원산마트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162
'감자탕본심'에서 0.53km
아메리칸파인큐브스테이크
인천광역시 동구 화도진로44번길 15
'감자탕본심'에서 0.54km
블로그 리뷰
-
-
항즉기(항상♡즉시♡기쁘게♡) [후기] 동인천점 감자탕의 본심(뼈해장국, 우거지해장국) 식사장소 톡을 주셔서~ '감자탕 의본심??' '의본심??' 으로 보고 다시 소리 내어 아~ 감자탕의 본심!! #본심 오랜만에 써보는 용아라 #감자탕의본심을 순간 의본심ㅋㅋ #참마음 본심의 뜻 1.본디부터 변함없이 그대로 가지고 있는 마음. 길을 잘못 들더라도... 2024-05-05 18:42:00
-
비비디바비디부 화이팅! 본심 끝나고 또 맛있는거 먹으러 가요~! > 신촌 스시도쿠 아주 굿 맛도리입니둥~ 바나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덕분에 안 먹어본 종류의 파이 냠~ 서윗함에 감동받았자나ㅠㅠㅠㅠ 파이홀...쿠키도 맛있도라~!🫠 2년만에 제주 다녀왔어요~ (시간 넘 빠름 ㅠ) 내가 좋아하는 솥밥+ 전복? 아주 취향저격 맛도리였음... 2026-06-18 16:59:00
-
미쓰방의 내돈내산 알쓸품(品)잡(협찬NO) 엄청난 감자탕이냐 그것은 또 아닌듯 하다 역시 소문이 무섭다 아니지, 인스타가 무섭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인스타에서 알려진 성수동 핫플레이스 맛집 자연도 소금빵 여기도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는데 우리는 역시 운 좋게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겟 낱개당 팔지 않고 4개로 한세트 12,000원에 판다 아주... 2025-03-22 22:10:00
-
吃饭吧 챙겼어요 감자탕+ 추어탕 맛이네요 와 겨울에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가는 길에 가챠샵 구경 잠깐 <블루록> 볼 때 얘네 좋아했는데 애니 요즘은 어떤지 모름 가운데 녀석 귀척 엄청나잖아 야삐ww 버스 타면서 저녁으로 빵 먹었어요 아 어글리 사랑해… 이거 보이세요? 빵 단면에 크림밖에 없어 빵은 그냥 껍질... 2025-11-02 17:08:00
-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페까쥐.. (본심은 디비 집에 가서 자고 싶었다..^^) 빨대를 가져왔는데 불량품이었는지 빨대 한 쪽 끝 컷팅이 제대로 안 되어 있었다 신기해서 찍어봄 딘타이펑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F 413 외식은 하고 싶은데 고기 말고 새로운 걸 먹고 싶어서 동생이랑 타임스퀘어... 2024-09-08 21:34:00
-
★彡 나왔어요 감자탕 고기가 진짜 크고 살이 야들야들해서 엄청 맛있게 호자잡 먹음 또 먹고싶다 ,,🤤 밥 먹고 나왔는데 차카니 백만개 먹은 냐옹이 등장 후식으로 설빙까지 ~ 엄마랑 나는 그린티 빙수파인데 단종됐다네?? ㅜㅜㅜㅜ 그래서 못먹고 다른 거 먹음🥲 우리집은 케이크를 별로 안 좋아해서 생일에 케이크를... 2025-01-22 14:02:00
-
쥬쥬네집 ᰔᩚ 호수품은감자탕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15 1층 후기짱많은 감자탕 맛집 브레이크 끝나기도전에 웨이팅 많아짐 어른들이 웨이팅하신다? 찐이야...뭔지 알랴준 맛집임 ㅠ 진심 탕슉이 도라희 이것듀 점바점 없이 다맛잇음 파트장님의 본심,, 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수석님 얼음만 주시고 나중에... 2024-10-24 07:14:00
-
@leesorara 주세요 🩷 (본심) 한입케이크 챌린지 성공 이거 동영상으로 바야되는디 ㅜㅜ 괴상한 소리내면서 먹는데 웃겨죽는쥴 ㅜㅜ ㅋㅋ 앞에 공원 산책하다 만난 처음보는 신기한 동물 뭔지 아시는 분....? 짬뽕집왔는데 앞치마 너무 정겹고 내가 정말 사랑하는 짬뽕만... 탕수육은 그냥 그래유 ㅋ 짬뽕만 드셔요들 그리고... 2024-11-04 16:26:00
-
Dee2 레 후기. 봐야지 3주째 드디어 관람하다 니들 왜 여기 있어 스오사쿠라 ... 네 ... 근데 얘네 190 넘는데 비율 너무 구린데 (휴일전금요일오전이라영화관에10명도없었음내블럭에나뿐이었음) 영화보다가 갑타 팝업 예약 잊어서 급하게 들어가서 예매 도전 함 응 안 해 나도 안 가고 싶었어 전라도는 기아의 도시입니다... 2024-09-30 17:27:00